반응형

덩케르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히히 너무 좋으네요 바로 내일이 휴일이라니요 ㅎㅎ 아 근데 너무 더워요 차라리 쉬는날 보다는 일하는날에 회사에서 에어컨 바람 쐬는게 더 낳을것 같네요 집에서는 전기세 무서워서 에어컨을 틀지 못하니까 말이지요 아 그리고 어제 경주 기온이 무료 거의 40도에 육박했다고 하네요 경주가 관광지인데 이렇게 더워서 어찌한데요 빨리 기온이 내려가야 할터인데 말이지요 그리고 벌써부터 이리더우면 한여름에는 얼마나 더울지 상상하기도 싫으네요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았는데요 중국은 우리나라 면적의 17배 만큼의 지역이 여름내내 50도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살만한것 같아요 아 그리고 요즘 축구하는 축구선수들은 얼마나 더울지 정말 고생이 많은것 같아요 이 더위에 90분가 쉼없이 뛰어야 한다니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에 오늘 오후에 한때 비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내일은 비가 오전부터 하루 종일 온다고 합니다 ㅎㅎ 아 다행이죠 ㅎㅎ 정말 더웠는데 이 더위가 한풀꺽인다니 천만 다행인것 같아요 그래도 뭐 비가 다시 그치면 다시 더워지겠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31도 최저 기온은 영상 28도 라고 합니다 오늘도 무자게 덥겠네요 ㅠ.ㅠ 오늘 외출하는데 땀이 아주그냥 와 아침에도 덥더라구요 에휴 제가 원래 더위를 잘 안타는 편인데요 요즘은 정말 더워요 거기다가 습도까지 높으니 아주 그냥 에휴 그럼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인천과 경기도가 나쁨이구요 그 외에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불금 오늘 하루만 버티세요 ㅎㅎ 파이팅!!

 

덩케르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다크나이터와 언터스텔라의 크리스토퍼 놀란감독의 차기작 덩케르크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덩케르크는 시시회 다녀오신 분들이 와 정말 장난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올해 최고의 영화가 될거라고 말들 하더라구요 영화가 머 거이 정말 스크린안으로 빨려들어가는것 같다라던지 정말 전문가들과 시사회 다녀오신 일반일들 모두 대만족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개봉 6일전 여러분께 덩케르크 ost를 들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슽이 하고 있습니다 아직 영화 개봉전이기때문에 ost 라도 들으시면서 간접적으로나마 영화를 음미해 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ㅎㅎ 그럼 영화 덩케르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 그리고 영화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보이지 않는 적에게 포위된 채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모르는 위기의 일주일 군인들의 탈출을 돕기 위해 배를 몰고 덩케르크로 항해하는 하루 적의 전투기를 공격해 추락시키는 임무 남은 연료로 비행이 가능한 한시간 우리는 해변에서 싸울것이다 우리는 상륙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들판에서 싸우고 시가에서도 싸울것이다 우리는 끝까지 싸울것이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톰 하디,케네스 브래너,킬리언 머피,마크 라이런스 ,해리 스타일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혹시 ost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덩케르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