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아기해마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벌써 화요일이네용 아 어제는 정말 시워했지 않나요 완전 가을 날씨인줄 알았어요 비가온 뒤라 그런가요 저녁에 잘잘때 보통 창문을 열어놓고 자는데요 어제는 모두 닫고 잤네요 그래도 더운지 몰랐어요 ㅎㅎ 계속 어제 같은 날씨였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어제 뉴스로 수해입은곳을 봤는데요 와 진짜 처참하더라구요 집안으로 벌이 들어오고 도로며 집이며 완전 난리도 그렇게 난리가 없던것 같아요 그리고 돌아가신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재민만 517명이라고 하더라구요 아 휴 지난달만 해도 비가 이렇게 많이 올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다들 가뭄이라고 비가안온다고 난리였는데 이제는 비가 너무와서 문제네요 어찌 비가 한시간에 90미리씩 올 수 가있을까요 정말 생각도 못한 폭우였습니다 하루빨리 복구되서 이재민분들 일상으로 하루빨리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어제도 그냥 띵가 띵가 했네요 요즘 휴가철이라서 일이 없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흐리고 오전에 비가 오다가 오후부터는 비가 그치고 날이 갠다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진짜 더위가 제데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으으 끔찍해요 더운것 정말 싫은데 다시 더위라니 아 안돼 ㅠ.ㅠ 그리고 오늘 최고 기온은 영상 31도 최저 기온은 24도라고 합니다 기온차가 조금 나는데요 아무레도 오전중에 비가와서 그런가 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모두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 대부분이 낮음 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 비가와서 그런가 공기는 깨끗하네요 ㅎ 그럼 오늘 화요일 힘내시고 파이팅!!

 

복면가왕 아기해마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복면가왕 아기해마 노래모음 입니다 이번에 새로이 복면가왕에 등극했죠 김조한을 이기고 새가왕에 등극한 아기해마는 케이윌이라는 말들이 많이 돌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음악을 들어보니 어라 정말 케이윌 목소리더라구요 사람 얼굴은 속여도 목소리는 속이지 못하죠 ㅎㅎ복면을 써도 음색이 어찌 가려지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새 가왕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복면가왕 아기해마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꽃피는 봄이 오면

2 sea of love

3 baby baby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복면가왕 아기해마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들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복면가왕 아기해마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