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시간참 빠르죠 벌써 목요일이라니 말이지요 아 그리고 어제 정말 더웠죠 비오고 난뒤라서 조금 시원할 줄알았는데요 바로 무더위가 시작되었어요 그래서 어제 밤에 너무 더워서 잠을 제데로 못잤답니다 밤에 열대아 현상때문에 그런가 봅니다 특히 시골보다 도시가 더 더운것 같더라구요 작년인가 여름에 산으로 놀러갔었는데요 그때가 한참 더울때인데 산의 온도가 30도 아래였고 다시 도시로 나오니까 밤인데도 불구하고 30도가 넘었던것이 기억이 납니다 도시의 아스팔트라던지 건물등이 햇볕에 달구어져서 밤새도록 온도가 내려가지 않은가 보아요 올해에도 휴가때에 산으로 갈지 생각중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비 때문에 수해를 입은곳이 아직도 복구가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해입으신분들 얼마나 힘드실까요 하루 빨리 복구가 되어서 일상으로 돌라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비는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많이 내린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무덥다고 합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2도 최저 기온은 27도라고 합니다 아 너무 덥겠네요 오늘 외출하는데 너무 더웠답니다 아침 기온이랑 한낮기온이랑 그다지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햇볕의 유무차이 인것 같은데요 정말 더위때문에 힘드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울산이 나쁨이구요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아 근데 어제 뉴스를 보는데요 미세먼지가 중국보다는 우리나라에서 자체 생산되는 량이 더 많다고 하네요 근데요 별루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제가 생각하시에는 90프로가 거의 중국발이라고 생각되는데 말이지요 에휴 참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해요!!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트롯계의 전설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입니다 저의 어머니께서 나훈아씨를 매우 좋아하신답니다 예전에 나훈아씨와 남진씨가 라이벌이였다면서 팬들분들끼리도 막 쌈도 나고 그랬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그만큼 예전에는 지금의 아이돌마냥 인기가 정말 좋으셨다고 해요 물론 지금도 인기가 좋으시지만 말이지요 여튼 그런 에피소드들이 상당히 많으셨고 인기 또한 우리가 생각하는 상상 이상 이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머니들이 좋아하시는 나훈아씨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물론 나이드신 분들 께만 들어보라고 포스팅 하는것은 아니구요 젊으신분들도 트롯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잖아요 그런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라고 노래 올려 봅니다 아 그리고 최근에 나훈아씨가 신곡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앨범 타이틀인가 노래제목이 남자의 인생이라고 하던데요 그래서 신곡또한 포함시켰습니다 그럼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사랑은 눈물의 씨앗
2. 님 그리워
3. 고향역
4. 물레방아 도는데
5. 너와 나의 고향
6. 녹슬은 기찻길
7. 애정이 꽃피던 시절
8. 바보같은 사나이
9. 강촌에 살고 싶네
10. 찻집의 고독
11. 청춘을 돌려다오
12. 건배
13. 18세 순이
14. 머나먼 고향
15. 모정의 세월
16. 사나이 눈물
17. 흰구름 가는 길
18. 낙엽이 가는 길
19.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20. 영영
21. 갈무리
22. 가라지
23. 어메
24. 무시로
25. 남자의 인생

 

*나훈아씨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나훈아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