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맨홀 이상한나라의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이지요 우선 죄송 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원래 오늘 빌보드 핫100 올리는 날인데요 어째 빌보드 사이트 직원이 휴가를 갔는지 오늘 올라오지 않았네요 아무레도 제 생각에 내일이나 모레쯤 올라올것 같은데요 올라오는데로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시는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는 정말 비가 엄청이 내렸지요 아휴 막 천둥에 번개에 저는 하늘이 막 두쪽 나는줄 알았답니다 그리고 태풍이 북상중이라면서요 참 걱정이 되네요 지금까지도 비가 많이 왔는데 또 다시 태풍까지 오면 아주그냥 난리날것 같아요 요즘 수해입으신 분들도 정말 많으신데 또 태풍까지 올라온다니 에휴 욀케 비가 자주 내리는지 모르겠네요 한달전만 해도 비가 안온다고 머라했는데 이제 너무 많이 내려 문제네요 그리고 이번에 올라올 태풍은 아주 그냥 우리나라에 직빵으로 올라온다고 하니 단단히 준비하시고 계세요 이제 정말 비좀 안왔으면 좋겠습니다 와도 조금씩만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오후 한때 비가 온다고 합니다 아무레도 소나기 같아요 오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챙겨 나가세요 잘못하면 비 쫄딱 맞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2도 최저 기온은 27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55퍼센트 정도 된다고합니다 와우 습도가 어제보다 더 내려갔네요 오늘 그늘에서는 시원할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어제 비가온뒤라 그런지 그런데로 쾌청한날씨인거 같네요 그럼 오늘 수요일 힘차게 파이팅^^!!

 

맨홀 이상한나라의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kbs2 새 수목 드라마 맨홀 이상한나라의필ost 노래모음입니다 내용은 타임슬립물이라고 하는데요 약간 코믹한것 같아요 뭐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 보지는 않았지만 말이지요 내용을 보니 결혼을 막기위해서 타임슬립한다는 내용인데요 재미지겠쬬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티저 영상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나중에 ost가 정식 발매가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맨홀 이상한나라의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맨홀 이상한나라의팔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