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와우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 어제도 너무 더워서 자다가 깨어 났네요 아휴 몇일전보다는 기온이 내려가긴 했는데요 그래도 더워요 좀 기온이 내려간것 같아서 에어컨을 끄고 잤더니 그만 ㅎㅎ 새벽에 더워서 일어났네요 그리고 다시 에어컨을 키고 숙면을 취했답니다 이제 내일 모레가 말복이지요 빨리 이더위 지나가야 할터인데 정말 걱정이네요 뭐 기상청에서는 앞으로 그다지 많이 더울 날은 없다고 하는데 또 이것을 믿을 수 만은 없구요 ㅎㅎ 기상청의 예보가 맞은 적이 별루 없기때문에 신뢰가 가지 않으네요 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아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가을 겨울이 오면 또 봄 여름이 왔으면 하겠지요 ㅎㅎ 참 사람 맘이란게 간사해요 ㅎㅎ 근데 여름 보다 겨울이 조금은 나은것 같아요 최소한 벌래는 없으니까 말이지요 아 어제도 깜빡하고 모기향을 피우고 자지 않았더니 모기가 아휴 한 서너방 물린것 같아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도 있답니다 중 남부 지방에는 현제 비가 오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최고 기온은 영상 31도 최저 기온은 26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습도는 역 50퍼센트 되겠습니다 와우 오늘은 후덥지근하지 않겠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습도가 높으면 정말 고역이죠 으으 싫어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최소 습도가 낮으면 그늘에만 들어가도 시원하니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내일도 한때 비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힘차게 파이팅!! 힘내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8월 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9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DJ Khaled 의 Wild Thoughts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 6위에서 3계단 상승한 French Montana의 Unforgettable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3위에서 이번주에 한계단 상승한 Bruno Mars 의 That's What I Like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Imagine Dragons 의 Believer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4위에서 두계단 상승한 DJ Khaled의 I'm The One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9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상승한 Charlie Puth의 Attention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Shawn Mendes 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Ed Sheeran 의 Shape Of You가 9위를 차지햇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0위에서 이번주에도 10위를 차지한 Sam Hunt 의 Body Like A Back Road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다음에는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에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8위 Future의 You Da Baddest 68위 Thomas Rhett의 Unforgettable 85위 Luke Combs 의 When It Rains It Pours 87위 Jason Aldean 의 They Don't Know 88위 The Chainsmokers 의 Honest 89위 SZA 의 The Weekend 90위 Dua Lipa의 New Rules 93위 The Revivalists의 Wish I Knew You 94위 Carly Pearce의 Every Little Thing 97위 Kesha 의 Learn To Let Go 98위 Kenny Chesney의 All The Pretty Girls 99위 Chris Lane의 For Her 등이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했습니다 그럼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7년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9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