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피어라달순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거기다가 말복이기도 하지요 근데요 말복인데 그다지 덥지 않으네요 작년에는 정말 더웠던것으로 기억하는데 말이지요 ㅎ 뭐 그렇다고 싫다는게 아니구요 너무 너무 좋습니다 ㅎㅎ 이제 여름도 다 갔나 봅니다 ㅎㅎ 아 얼마 후면 가을이 오겠죠 흐흐 너무너무 좋은것 ㅎㅎ 아 그리고 어제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비가와서 외출하는데 힘이 조금 들었네요 그래도 시원하니 실보다 득이 많으네요 머 너무 비가 많이 오는것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내일부터 주말이라니 정말 신이 납니다 휴가 끝나고 첫 주말입니다 ㅎㅎ 아 휴가 끝나고 첫날은 정말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한 1주일 쉬다가 일을 하려니까 아주그냥 일이 잡히질 않고 쉬고 십고 그렇더라구요 머 저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분들이 그러셧을거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중국 지진이 났다고 어제 뉴스에서 그러더라구요 리히터 규모 7.0이 넘어가는 강진이었다고 피해가 지금도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발 더이상 피해가 늘지 않기를 빌어봅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면 이비는 저녁에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9도 최저 기온은 24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65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 습도가 조금 높네요 그래도 비가오는 와중에도 습도가 이정도 뿐이 되지 않는다면 아주 양호한 편인것 같아요 아 덥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신나는 불금 하루만 버티면 주말~ 파이팅!!

 

꽃피어라달순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꽃피어라달순아ost 노래모음입니다 꽃피어라 달순아 드라마는 kbs2 아침드라마입니다 장르는 휴면 성장 드라마라고 합니다 재미질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소개와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아직 방영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꽃피어라 달순아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홍아름 윤다영 송원석 강다빈 임호 박현정 김민희 죄재성 조은숙 홍일권 이민지 김영옥 배도환 최완정 정하윤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꽃피어라 달순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 말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잊어버리고 못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