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하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겁고 즐거운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이얼마나 기다려온 주말인가요 ㅎㅎ 이번주는 그래도 비가와서 덥지 않아서 버틸만 했답니다 그리고 다음주 부터는 더 선선해진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은 지난해보다 더운날이 더 적을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아주 잘된 일이지 모에요 ㅎㅎ진짜 한 일주일 전만해도 아주그냥 더워서 돌아가실뻔 했는데요 입추가 들어서면서 귀신멘치로 날씨가 선선해진것 있죠 보통 입추 같은 24절기는 중국 베이징을 중심으로 절기가 만들어 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나라랑 한 1주일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글쎄 그게 올해에는 딱 들어맞았지 모에요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어제 말복이었는데 많이 덥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아 휴 진짜 이번 여름 어찌날가 매일 걱정했는데요 이렇게 기온이 바로 내려갈줄을 상상도 못했답니다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아이 너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날도 선선하니 산에 한번 갔다오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최고 기오는 영상 31도 최저 기온은 25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50퍼센트 되겠습니다 이야호 오늘은 습도가 낮아서 매우 쾌적하겠네요 ㅎㅎ 아 너무 너무 좋아요 오늘 동네 뒷산에 올라서 약수 한사발 마시고 소리나 지르고 오면 되겠네요 혹시 산에서 왼 이상한 사람이 소리지르면 저인지 아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세종을 제외한 전국이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 광주 제주를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토요일 재미나게 보내세요^^~

 

청하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아이돌 그룹 아이오아이 소속의 청하 노래모음입니다 음 아쉽게도 그룹 아이오아이는 작년에 해체가 되었습니다 ㅠ.ㅠ 좋아했던 그룹인데 해체가 되다니 삼촌팬으로써 넘나 슬펏답니다 흑흑 하지만 아이오아이 소속이었던 많은 멤버들이 연예계에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청하는 솔로로 앨범을 내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각종 차트에 청하의 노래가 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 잘되지 않았나요 ㅎㅎ 삼촌팬으로써 매우 흐믓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청하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청하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청하 월화수목금토일
2 청하 Why Don’t You Know
3 청하 Hands On Me
4 청하 Make a Wish
5 청하 우주먼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청하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청하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