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년경찰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는 산에 갔다 왔답니다 ㅎㅎ 근데 너무 더웠어요 흑흑 근데 정상에 오르니 바람이 와우 그리고 날이 맑아서 그런지 제가산 지역이 거의 한눈에 들어오더러구요 정말 기분이 최고 였습니다 그리고 땀흘린후에 약수터에서 물한잔 먹으니 아주 그냥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었답니다 ㅎㅎ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여러분도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오늘도 날이 좋다고 하는데 산이라도 한번 다녀오세요 그리고 이번주가 여름휴가의 거의 막바지라고 하는데 놀러가셔요 ㅎㅎ 집에랑 회사에 왔다리 갔다리 하는 시계추같은 인생에서 조금 벗어나 보세요 아 휴가때 정말 좋았는데 아~ 다시 휴가 가고 싶어요 ㅠ.ㅠ 하지만 다음주 광복절날 또 쉬는날이군요 ㅎㅎ 쉬는날 만큼 좋은것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아 오늘도 산에나 다시 갔다올까 생각중입니다 오늘은 조금 멀리나가서 조금 큰산에 가볼까요 ㅎ 요즘 등산에 맞이들린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맑은곳도 있구요 비오는곳도 있답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9도 최저 기온은 영상 25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50 퍼센트라고 합니다 오늘은 기온도 낮고 습도도 낮아서 정말 좋은날 같아요 놀러가기에도 딱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다음주도 선선하다고 합니다 욀까요 바로 비소식이 있어서 선선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광주를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아 정말 좋은날인것 같아요 ㅎㅎ

 

청년경찰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청년경찰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청년경찰 요즘 인기죠 보고 오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리버리 경찰 둘이 나오는데요 완전 코믹이라고 하더라구요 덤앤더머 같다나 뭐라나 여튼 청년경찰에 나오는 두배우의 케미가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ㅎㅎ 저도 시간되면 보고 오려고 생각중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영화 청년경찰ost 와 영화 소개를 하려고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ost 라고 해야 하나요 아니면 삽입곡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극중에 나오는 청년경찰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삽입곡을 보통 ost라고 하죠 아직 청년경찰 ost가 정식으로 나온게 없어서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영화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현장경험 전무 수사는 책으로 배웠다 그냥 우리가 잡아볼게요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목격자는 오직 두사람 뿐 시준과 희열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자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전공지식 총동원 파릇파릇한 놈들의 혈기왕성 실전수사가 시작된다

 

출연배우

박서준 강하늘 성동일 박하선 고준 이호정 등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1 청년경찰 ost 삽입곡 Imagine Dragons - On Top Of The World
2 청년경찰 ost 삽입곡 Olly Murs - Wrapped Up
3 청년경찰 엔딩곡 5 Seconds of Summer - She Looks So Perfect

그럼 청년경찰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