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성탈출 종의전쟁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입니다 ㅎㅎ 내일은 불금이구요 ㅎㅎ 근데 요즘 욀케 몸이 피곤한지 모르겠어요 더웠다가 갑자기 시원해져서 몸이 적응하느라 힘들어서 그런건지 원 어제도 하루 죙일 몸이 찌푸둥하고 피로했답니다 아 지금도 너무 피곤해요 어제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그냥 쓰러져서 잤는데요 한 9시간은 잔것 같네요 그런데도 몸이 피로하네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요 아 후 너무 피곤해요 아 그리고 오늘도 선선하다고 합니다 지난해만 해도 8월 중순이면 막 그냥 더울날씨인데 올해는 어찌 비가 많이 와서 그런건지 아니면 늦장마인지 계속 비가 오네요 ㅎㅎ 뭐 더워가 가셔서 좋기는 한데 농사짓는 농부님들이 걱정이네요 이거머 비가 계속 오네요 내일도 온다고 하더라구요 비가 너무 오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몇해전에도 여름내내 비가 많이 왔었는데 말이지요 그때는 여름인지 가을인지 기온이 낮아서 좋기는 했답니다 올해도 그렇게 되려는건지 참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오겠으며 이비는 내일도 내리구요 하루 이틀 안왔다가 다시금 또 내린다고 합니다 계속 비만 오는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이구요 최저기온은 2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75퍼센트 되겠습니다 아무레도 비가 내리니 습도가 높겠죠 그렇지만 비가 와서 기온은 낮겠죠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경남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울산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힘차게 파이팅!! 힘내세요^^

 

혹성탈출 종의전쟁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엇그제 개봉한 영화 혹성탈출 종의전쟁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영화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현제 영화순위도 2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인기있는 영화라는 말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혹성탈출 종의전쟁 ost 및 영화 소개를 하기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혹성탈출 종의 전쟁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 세계에 펴진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로 인해 유인원들은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던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는 유인원들을 몰살하려는 인간군 대령 에 의해 사족과 동료들을 무팜히 잃고 분노한다 잔화한 유인원이 언젠가 인간을 지배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과 인류의 생존을 위해서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대령과 더 이상의 자비와 공존은 없다며 가족과 자유와 터전을 위해 전쟁에 나서게 된 시저 종의 운명과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수 없는 전쟁 과연 최후는 어떻게 될 것인가

 

출연배우

앤디 커티스, 우디 해럴슨, 스티브잔, 아미아 밀러, 카린 코노발

 

 

노래재생순서

 

1 혹성탈줄 종의전쟁 Apes' Past Is Prologue
2 혹성탈줄 종의전쟁 Assault Of The Earth
3 혹성탈줄 종의전쟁 Exodus Wounds
4 혹성탈줄 종의전쟁 The Posse Polonaise
5 혹성탈줄 종의전쟁 The Bad Ape Bagatelle
6 혹성탈줄 종의전쟁 Don't Luca Now
7 혹성탈줄 종의전쟁 Koba Dependent
8 혹성탈줄 종의전쟁 The Ecstasy Of The Bold
9 혹성탈줄 종의전쟁 Apes Together Strong
10 혹성탈줄 종의전쟁 A Tide In The Affairs Of Apes
11 혹성탈줄 종의전쟁 Planet Of The Escapes
12 혹성탈줄 종의전쟁 The Hating Game
13 혹성탈줄 종의전쟁 A Man Named Suicide
14 혹성탈줄 종의전쟁 More Red Than Alive
15 혹성탈줄 종의전쟁 Migration
16 혹성탈줄 종의전쟁 Paradise Found
17 혹성탈줄 종의전쟁 End Credits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혹성탈출 종의전쟁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