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춘시대2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ㅎ 근데 이제 휴일이 하루밖에 남지 않아서 우울하네요 ㅜ.ㅜ 쉴때는 시간이 거의머 초고속으로 지나가는것 같아요 아 싫다 일하기 ㅎㅎ 하지만 먹고 살려면 해야겠지요 흑흑 이제 휴가도 지나가고 추석연휴나 기대해야 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그것 아세요 프랑스 디종으로 이적했던 권창훈선수가 드뎌 리그앙 데뷔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와 진짜 우리 권창훈선수 케이리그에서도 잘해주었는데 프랑스에서도 역시나 잘해주고 있더라구요 거의머 팀을 혼자 먹여살리는것 같더라구요 권창훈선수 올해 10골이상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더 상위팀으로 이적했으면 좋겠어요 같은 리그앙의 모나코나 혹은 마르세유 아니면 생재르망이던지 생재르망은 너무 나갔나요 ㅎㅎ 여튼 정말 잘해주고 있다니 팬의 입장으로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몇일 지난 이야기이지만 황희찬선수가 또 득점을 했다고 하네요 황희찬선수 이거 완전 대박인것 같아요 벌써 팀내 득점 1위라고 하더라구요 리그에서도 득점 1위라고 했던가 머라던가 그렇다고 하데요 ㅎㅎ 여튼 우리선수들 모두 해외에서 잘해주어서 기쁨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구요 이비는 내일까지도 계속 온다고 하네요 아 요즘 비가 너무 자주 오는것 같지 않나요 거의머 장마때보다 비가 더오는것 같아요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 갑자기 불어난 물때문에 돌아가신분들도 게신다고 하던데요 정말 이제는 비좀 고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비가 계속오면 농작물피해도 많이 있을것 같아요 에휴 참 아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오는 영상 25도 최저 기온은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75퍼센트라고 하빈다 비가와서 그런지 습도가 높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비가와서 그런지 전국이 모두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북과 경남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주말의 둘째날인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청춘시대2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jtbc의 새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2ost 노래모음입니다 작년에 방영했던 청춘시대의 시즌2 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대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게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시간을 내어서 여러분에게 청춘시대2 ost 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아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춘시대2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와 티저영상 티저 삽입곡을 소개 하구요 추후에 청춘시대2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청춘들이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청춘셰어라이프 1년 후

 

출연배우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

 

 

 

노래재생순서

 

1 청춘시대2 티저

2 청춘시대2 티저 삽입곡 당신은 누구시길래 심수봉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청춘시대2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청춘시대2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