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원선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어제는 시간이 정말 안가더라구요 일이 별루 없어서 그랬나 여튼 그랬어요 다행이 어제는 무사히 상사한테 깨지지도 않았구요 ㅎㅎ 된통깨지고 나니까 무슨일이든 두번세번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아 후 졸려요 어제도 잠을 많이 잔것 같은데 졸리고 피곤하단 말이에요 너무 많이 자서 그런건지 아 후 아 아 그리고 어제인가 그제인가 황희찬선수 또 득점한거 아시나요 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벌써 시즌 7호골이라고 하더라구요 참 우리 황희찬선수가 이렇게 성잘을 했답니다 아 그리고 백승호선수 팀을 찾아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3년계약이라고 하더라구요 팀이라니 헤로나 아니베로나 여튼 여튼 메로나인지 헤로나 인지 팀을 찾았구요 그리고 이승우선수도 거의 계약에 근접했다고 하네요 제 생각에는 백승호선수나 이승우선수도 황희찬선수처럼 오스트리아리그에서 뛰면 어떨까나 생각해봅니다 몸값이 비싸서 안될라나요 지금 황희찬선수가 뛰는 팀이 딱 좋을것 같은데 말이지요 아니면 스위스의 명문팀인 바젤같은 팀도 좋을것 같구요 ㅎㅎ 그냥 제 생각이에요 그랬으면 좋을것 같다구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비소식은 오늘은 없구요 내일 있네요 모레도 있구요 아 이 얼마나 비가오지 않는 날인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우산챙겨가세요 기상청을 너무 믿어서는 안됩니다 저도 비가 안온다는날 그냥 나갔더니 비가와서 그냥 비를 쫄딱맞았답니다 으으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평소같으면 상관없는데요 지금 우리나라 늦장마 철이잖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최고 온도는 30도 이구요 최저 온도는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60퍼센트 되겠습니다 비가 그치니까 습도가 바로 내려가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모두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제주를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이 예 공기가 깨끗하다니 너무 좋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 화요일 파이팅!!

 

병원선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의 새 수목 드라마 병원선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병원선은 드마라 이름과 같이 메디컬 드라마 인것 같네요 자세히는 저도 잘 모르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주연으로 제가 좋아하는 하지원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하지원씨 너무 좋아요 ㅎㅎ 아 그런데요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 병원선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병원선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살마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하지원 강민혁 이서원 권민아 김인식 김광규 정경순 이한위 장서원 송지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드라마 병원선 티저 영상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병원선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깜박하는 수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병원선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