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금빛내인생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말입니다 ㅎㅎ 어제는 등산을 갔다 왔는데요 와 날도 좋고 공기도 좋고 하늘도 좋고 볒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물도 좋았네요 ㅎㅎ 와 산위에서 도시 전경을 내려보니 가슴이 뻥 뚤리는것 같았어요 ㅎㅎ 거기다가 날이 좋아서 거의 도시 대부분이 다 한눈에 내려다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제 날씨도 완전 초가을 날씨더라구요 산 정상이 한 600미터 정도 되는데요 와 바람이 부는데 조금 쌀쌀 하더라구요 ㅎㅎ그래서 정말 좋았답니다 이제 다음달 정도 되면 단풍이 슬슬 물들겠지요 ㅎㅎ 계절마다 산이 달라져요 봄에는 봄의 산 여름에는 여름산 가을에는 가을산 겨울에는 겨울산 모두 갖가지 옷을 입고 사람들을 끌어 당긴답니다 한번 등산에 맞을 들이면 헤어나지 못한다고 하네요 ㅎㅎ 겨울에는 예전에 한 5년전인가 한번 1월 1일날 새벽에 산에 올라갔었는데요 와 해맞이 행사등을 하면서 막 사람들이 모여서 해가 뜨는것을 보는데 와 장관이더라구요 동쪽 부터 슬며시 떠오르는 해를 보니 참 정말 가슴에서 무언가 끌어오르는게 있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등산하세요 등산 정말 좋아요 ㅎㅎ 이상 등산 예찬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1도라고 합니다 그쵸 제말이 맞죠 완전 가을날씨에요 ㅎㅎ 새벽에는 조금 쌀쌀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불을 조금 두터운것을 내다가 덥고 잦답니다 그리고 오늘도 날이 좋다고 하니까요 외출하시는것 추천드려요 실내에서 하는것 말구요 실외에서 하는 것을 한번 해보세요 등산도 좋고 공원도 좋구요 그리고 강가도 좋고 바다도 좋구요 ㅎㅎ 날이 좋으니 제 기분도 업 되는것 같네요 그리고 오른 습도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 습도는 약 40퍼센트 정되 된다고 합니다 습도는 어제보다 한 10퍼센트 정도 높지만 뭐 이정도면 낮은 수준이니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울산과 경남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아주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일요일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황금빛내인생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다음달 그러니까 다음주 9월 2일 토요일에 첫방을 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OST 노래모음입니다 남주로는 박시후씨 그리고 여주 제가 좋아하는 신혜선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꼭 봐야지 ㅎㅎ 여러분도 첫방 놓치지 마세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아직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황금빛내인생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ost가 정식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금수저로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여인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황금빛내인생 티저

2 황금빛내인생 티저 삽입곡 A Great Big World - Land of Opportunity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깜박하는 수가 있거든요 ㅠ.ㅠ*

 

그럼 드라마 황금빛내인생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