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둘째날인 일요일입니다 아 이제 휴일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ㅠ.ㅠ 하지만 기분은 최고 네요 ㅎㅎ 어제 등산갔다 왔는데요 와 진짜 날이 욀케 좋은지 모르겠어요 바람도 시원하고 산정상에서 산아래 를 보는데 날씨가 너무좋아서 도시 전경이 전부 보이더라구요 아주 그냥 가슴이 뻘 뚫리더라구요 ㅎㅎ 이번주 평일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모두 사라졌답니다 ㅎㅎ 그리고 산중턱에서 먹은 약수 한사발이 어찌나 달고 맞나던지 ㅎㅎ 정말 최고 였어요 그리고 오늘도 날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극장이나 가야겠어요 요즘 잼난 영화 많이 나왔더라구요 어제 제가 소개해드렸던 영화를 보러 갔다와야 겠어요 ㅎㅎ 아 등산갔다 와서 밤에 자는데 하번도 깨지 않고 풀로 아주 깊은 숙면에 빠졌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데 어찌나 개운하던지 ㅎㅎ 여러분도 등산하세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정말 좋답니다 아 오늘 너무 기분이 업된것 같네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 라고 합니다 일교차가 조금 나는데요 아침저녁으로는 옷 따숩게 입으셔요 저는 지금 반팔이랑 반바지는 모두 넣어놓았답니다 이제 가을이에요 완연한 가을이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50퍼센트로 어제보다 조금 높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주말의 마지막날인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발레리안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노래모음 입니다 감독은 레옹와 제5원소의 뤽베송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영화순위는 조금 낮지만 보고 오신분들이 모두 잘 만들어진 영화이면서 눈이 호강하는 영화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시간되면 보러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발레리안 천개의 행성의 도시 ost 도 들려드리고 영화소개를 하려고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그럼 영화 발레리안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28세기 미래 시공간을 압도하는 스페이스 최강 에이전트가 온다 수천 종의 외계종족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28세기의 우주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로렐린에게 30년전 사라진 행성 뭘의 마지막 남은 컨버터를 되찾아 오라는 미션이 내려진다 그들은 키리안 행상의 빅마켓에서 컨버터가 거래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미션을 수행하지만 뜻하지 않게 암흑시장 외계종족의 표적이 되어버린다 가까스로 컨버트를 구출해 낸 그들은 우주수호부의 본거지 알파로 향하고 제한된 시간 안에 평화를 위협하는 레드존에 진입해 위협 요소를 제거해야 하는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된 발레리안과 로렐린 하지만 이 모든 사건이 자신들이 구출한 컨버터와 연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출연배우

데인 드한,카라 델레바인,리아나,에단호크, 클라이브 오웬

 

 

노래재생순서

 

1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Alexandre Desplat - Arriving on Alpha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2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Alexandre Desplat - Valerian's Armor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3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Alexandre Desplat - Flight Above the Big Market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4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Alexandre Desplat - Bubble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5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Wyclef Jean - We Trying To Stay Alive ft. John Forté, Pras
6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Alexandre Desplat - Pearls Power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7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David Bowie – Space Oddity [OFFICIAL VIDEO]
8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Cara Delevingne - I Feel Everything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9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Alexiane - A Million on My Soul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10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Quasimoto - Rappcats Pt.3 (Further Instrumentals)
11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OST Cara Delevingne - I Feel Everything (From "Valerian and the City of a Thousand Planets")

 

혹시 노래가 날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발레리안 천 개의 행성의 도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