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토믹블론드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수요일에는 제가 매번 빌보드 음악을 올리는데요 오늘은 어찌 된일인지 빌보드차트가 새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아서 빌보드차트 음악을 올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내일이나 아니면 늦어도 모레에는 올라올것같아요 어찌 됬든 매일 지정된 날에 올리던 음악을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서 올리지 못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아 그리고 어제 우즈벡과의 축구경기가 있었쬬 근데 0:0으로 비겼다면서요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그럴줄 알고 안봤쬬 ㅎㅎㅎ 안본게 천만 다행인것 같아요 아휴 골도 못넣은 축구 안본게 다행인것 같아요 그리고 시리아가 이란을 상대로 2골이나 넣었담서요 물론 이란도 2골을 넣어서 2:2로 비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리나라가 월드컵 본선에 올랐다고 하는 소식을 들었네요 ㅎㅎ 어찌됬든 월드컵에 나가게 됬으니 천만 다행이네요 ㅎ 아 어제는 잠을 너무 잘 잘잤더니 피로가 확풀린것이 너무 좋으네요 ㅎㅎ 축구안본게 신의 한수 였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영상20도라고 합니다 어제 기상청 예보로는 오늘 비가 온다고 했는데요 또 바뀐것 같네요 비가 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날이 흐리고 하니 우산 챙기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아 그리고 남부지방은 지금 비가 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언제 비가 내릴지 모르니 기상청 말 듣지 마시고 우산 챙기셔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65퍼센트라고 합니다 하지만 뭐 기온이 낮기때문에 덥거나 후덥지근하지 않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아토믹블론드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노래는 영화 아토믹블론드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아토믹블론드는 현재 영화순위에 올라온 영화인데요 보고 오신분이 볼만하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여주인공들이 아주 매력적이게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아토믹블론드OST와 영화 소개를 하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아토빅블론드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냉전시대 스파이 전쟁의 주무대가 된 베를린 전 세계 스파이 명단을 훔쳐 달아난 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로레인이 급파된다 각국의 스파이들은 명단을 차지하기 위해 혈안이 되고 로레인 역시 동독과 서독을 오가며 미션을 수행한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음모르 인해 정체가 밝혀져 목슴까지 위협받게 되고 마침내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하루 전날 결전의 밤을 맞이하는데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출연배우

샤를리즈 테론,제임스 맥어보이.소피아 부텔라,에디마산,존굿맨

 

 

 

노래재생순서

 

1 아토믹블론드OST - Killer Queen - Queen
2 아토믹블론드OST - Blue Monday - New Order
3 아토믹블론드OST - C*Cks*Cker – Tyler Bates
4 아토믹블론드OST -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 Steve Angelo Remix Edit
5 아토믹블론드OST - Personal Jesus - Depeche Mode
6 아토믹블론드OST - Father Figure – George Michael
7 아토믹블론드OST - The Politics of Dancing – Re-Flex
8 아토믹블론드OST - Stigmata – Marilyn Manson & Tyler Bates
9 아토믹블론드OST - Demonstration – Tyler Bates
10 아토믹블론드OST - Voices Carry – Til Tuesday
11 아토믹블론드OST - Behind The Wheel - Depeche Mode
12 아토믹블론드OST - Cat People - David Bowie
13 아토믹블론드OST - Fight The Power - Public Enemy
14 아토믹블론드OST - Under Pressure - Queen & David Bowie
15 아토믹블론드OST - London Calling – The Clash
16 아토믹블론드OST - Finding the Uhf Device – Tyler Bates
17 아토믹블론드OST - The Killing Moon - Echo & The Bunnymen
18 아토믹블론드OST - Blue Monday - Health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아토믹블론드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아토믹블론드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