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온도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벌써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ㅎ 월요일에는 막 짜증이 났는데 벌써 목요일이라니 와 ㅎㅎ 아 근데 이번주말에 날이 흐리다고 하네요 태풍의 영향 때문이라고 하던데 에잇 날 좋으면 또 등산 가려고 했는데 에잇 참 아 어제는 날 정말 좋았죠 정말 어제 와 외출하는데 먼산까지 다 보이더라구요 가시거리가 상당이 넓었구요 완전 청명한 날씨였어요 날도 시원하고 어제 같은 날이 정말 가을 날씨인데 말이지요 ㅎㅎ 오늘도 외출하는데 날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어제 만치로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외출하는데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인가 어제 밤인가 챔피언스리그 토트넘대 도르트문트 경기가 있었잖아요 그경기에서 손흥민선수 골을 넣었답니다 그래서 아침 일어나자마자 맛폰으로 득점장면을 보았는데요 와 완전 멋진더라구요 캬 ㅎㅎ 역시 손흥민 선수는 역습에 특화된 선수인것 같아요 여튼 손흥민선수 계속해서 좋은 모습보여 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7도 최저 기온은 1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40퍼센트로 정말 좋은 날인것 같아요 근데 일교차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 그래서 아침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보온에 신경써주세요 기온이 낮아 지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차게 파이팅!!^^

 

사랑의온도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의온도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사랑의온도는 제가 좋아하는 서현진씨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서현진씨가 누구냐면요 바로 드라마 또 오해영과 낭만닥터김사부 주연을 맞았던 배우입니다 이제 아시겠죠 특히 또 오해영에서 정말 사랑스럽게 나왔는데요 이번 사랑의온도에서는 어떻한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서현진씨 너무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사랑의온도ost 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사랑의 온도 티저 영상과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정식발매되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구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심희섭 차인하 피오 이강민 채소영

 

 

노래재생순서

 

1 사랑의온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사랑의온도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록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 할때가 있어요^^*

 

그럼 드라마 사랑의온도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