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몬스터콜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벌써 월요일이 지났네요 어제는 어찌 지난지도 모르게 후딱 가버렸네요 하지만 아직 주말까지는 4일이 더 남았다는것 입니다 에휴 빨리 시간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빨리 주말이 오기를 ㅎㅎ 아 지난 주말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이번주에도 등산을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날이 좋아야 할터인데 말이지요 지난 주말에 날이 너무 좋아서 정말 최고 였어요 다시 주말이 빨리 와서 등산가면 좋겠어요 산위로 올라가는데 코스모스들이 와 정말 끝내 줬답니다 사진을 못찍은게 정말 아까웠어요 그리고 산 아래에 호수가 있느데요 와 얼마나 멋지던지 ㅎㅎ 에휴 빨리 가라 평일아 ㅎㅎ 요즘에는 스포츠를 보는것 보다가 이렇게 밖으로 나가서 꽃이며 풀이며 나무며 자연을 보는게 훨씬 들거운것 같아요 마음의 힐링도 되고 말이지요 ㅎㅎ 근데 그나저나 우리 이승우선수는 이번주에는 데뷔를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베로나가 알고 보니 완전 엉망이더라구요 세리에A의 센드백 이더라구요 우리 이승우선수 빨리 기회를 받아서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에 비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4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7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기온이 낮네요 아무레도 비소식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리고 습도도 높네요 하지만 머 습도야 기온이 낮으니 그다지 크게 영향을 끼치지 않을것 같네요 뭐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충북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모 비가 오고 나면 미세먼지 농도는 내려가겠죠 ㅎ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몬스터콜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몬스터콜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몬스터콜은 영화 순위는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보고 오신분들이 감동적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판의 미로 제작진이 제작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판의 미로처럼 단순한 아이들 영화가 아닌것 같습니다 여러의미가 있는 영화인것 같아요 그리고 ost가 정말 감동적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바로 그 감동적인 몬스터콜ost 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영화 소개도 할터이니까요 영화 소개글도 보시고 ost도 들어주세요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두려운 게 당연하지 하지만 넌 이겨낼 거야 기댈 곳 없이 빛을 잃어가던 소년 코너 어느 날 밤 코너의 방으로 상상속에서만 존재하던 거대한 몬스터가 찾아온다 코너는 매일 밤 그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와면했던 마음 속 상처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출언배우

루이스 맥더겔,시고니 위버,펠리시티 존스,리암 니슨,토비 켐벨

 

 

노래재생순서

 

1. 몬스터콜ost Keane - Tear Up This Town
2. 몬스터콜ost Connor Wakes Up / Main Title 00:01
3. 몬스터콜ost Drawing 4:10
4. 몬스터콜ost The Monster Wakes Up 5:32
5. 몬스터콜ost Crisis 8:54
6. 몬스터콜ost The Second Encounter 9:56
7. 몬스터콜ost The First Tale 12:10
8. 몬스터콜ost The School 19:41
9. 몬스터콜ost Home Alone / Dad Arrives 23:03
10. 몬스터콜ost Grandma's Clock / The Second Tale 25:51
11. 몬스터콜ost Break Things 34:04
12. 몬스터콜ost A World Destroyed 35:06
13. 몬스터콜ost Big Dreams 36:12
14. 몬스터콜ost A New Hope / Dad Leaves 37:48
15. 몬스터콜ost Montage 40:21
16. 몬스터콜ost The Third Tale 44:59
17. 몬스터콜ost I Wish I Had a Hundred Years 47:43
18. 몬스터콜ost The Truth 49:55
19. 몬스터콜ost End Credits 54:57
20. 몬스터콜ost Montage (Feat. Felicity Jones) 1:00:05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몬스터콜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