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암동복수자들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그리고 연휴이지요 ㅎㅎ 아 저는 어제 벌초하고 왔더니 온몸이 다 쑤시네요 아 지금도 팔다리가 아주그냥 ㅎㅎ 하지만 조상님 이발을 해드려서 기분은 좋으네요 아주 깜끔하니 잘 되었답니다 벌초하기 전에는 완전이 어휴 진짜 수풀이 우거져서 여기가 산소인지 숲인지 알 수가 없었는데요 벌초를 하고나니 정말 후손들이 돌보는 곳이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다니까요 ㅎ 이제는 큰일도 다 끝내었구요 오늘부터 추석 전날까지는 할일이 없네요 어머니는 이미 장을 다보셔서 추석전날에 제사준비 하시면 된다구 하셨구요 오늘 영화나 보러갈까요 ㅎ 산에 가기는 날이 꾸물 꾸물해서 거스기 한데 말이지요 외 하필 비가 온다구 해서 참 날이 좋지 않으네요 오늘같은날 날이 좋아야 놀러다니기도 좋은데 말이지요 아 어제 뉴스를 보니 공항에 해외로 놀러가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와 부럽기도 하구 그렇더라구요 나는 언제 해외 여행가볼까요 보통 결혼 신혼여행으로 많이 간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결혼은 포기했고 말이지요 가족 모임으로나 한번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오 저녁부터는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아 제주도는 지금 비가 내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 비는 내일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1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8도 라고 합니다 일교차는 크지 않지만 환절기라서요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어디 나가실때에도 옷 따숩게 입고 나가시구요 그리고 오늘 우산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으 대헤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농도가 어제보다 조금 높네요 그럼 즐거운 연휴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부암동복수자들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복수자들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부암동복수자들 장르는요 현실 응징극? 복수극 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이요원씨와 명세빈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초역활을 했던 라미란씨도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 배우로는 이준영씨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부암동복수자들ost 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부암동복수자들ost 가 발매가 되면 빛의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신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 이준영

 

 

노래재생순서

 

1  부암동복수자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부암동복수자들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번개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바빠서 잊고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부암동복수자들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