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변혁의사랑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하지만 연휴라서 불금이어도 그다지 막 설레거나 그렇지는 않으네요 ㅎㅎ 아 어제는 친지들이 많이 오셨답니다 특히 누나들 내외가 와서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그런데요 조카들이 오지 않았어요 꼬맹이었던 아이들이 이제는 어른이 되어서 이제 지들 연예하고 놀러다니느라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짜식들 얼굴좀 보여주지 어렸을적에는 제가 조카들 너무 예뻐서 뽀뽀하느라고 조카들 얼굴이 다 닳아 없어질뻔했었는데 말이지요 ㅎㅎ 지금도 조카들 보면 너무 이뻐요 지금도 어렸을적 모습이 조금은 남아있어서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너무 너무 이쁘답니다 그리고 큰조카는요 이제 결혼할 사람을 만나서 내년쯤 결혼할것 같아요 저희 큰조카 자랑좀 하겠습니다 여자인데요 공무원시험을 두번만에 붙어서 교행직 공무원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초등교사 남자 선생님이랑 연예도 하고 곧 결혼도 할것 같아요 아휴 참 언제 이렇게 컷는지 사랑스러운 내새끼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흐리고 비가 온다고 합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일교차는 그다지 크지 않으네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역 50퍼센트 정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비가 올때에는 습도가 더 올라간다고 합니다 아 비가 오니 외출하기가 거시기 하네요 에휴 비좀 고만 오지 조금 괸찮았다 하면 비소식이 있네요 다음주에도 비소식이 있다고 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용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변혁의사랑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tvn의 새 주말 드마라 변혁의사랑ost 노래모음입니다 변혁의사랑의 여주인공으로는 제가 무지무지 좋아하는 강소라씨가 여주랍니다 ㅎㅎ 미생에서 강소라씨 정말 매력적이게 나왔었는데요 그때 제가 홀딱 반했었답니다 그런데 강소라씨 남자친구 있다면서요 흑흑 나의 강소라씨가 남자친구가 있다니 슬퍼여 하지만머 여자가 연예를 하는것은 자연스러운것이지요 하지만 흑흑 ㅎㅎ그리고 남주로는  최시원씨라고 합니다 최시원씨는 누군가요 남자배우들은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요 ㅎㅎ 그리고 장르는 코믹반락극이라고 하던데요 재미질것 같아요 특이 드라마왕국인 tvn에서 만들었다니 아직 보지 않아도 재미질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변혁의사랑 이 아직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변혁의사랑ost 가 발매되지 않아서요 우선은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하구요 추후에 변혁의사랑ost 가 발매가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로디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우선 ost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반락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시원 강소라 공명 김예원 이재윤 최재성 이한위 서현철 최대철 황정민 전배수 서이안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변혁의사랑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변혁의사랑ost 가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지 않았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 관계로 까먹고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이해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변혁의사랑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