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한산성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와 이번 연휴 정말 기네요 ㅎㅎ 장장 10일이라고 하더니 정말 길어요 와 ㅎㅎ 어후 어제 하루 죙일 잠만 잤더니 허리가 다 아프네요 오늘은 날도 좋다고 하던데 산이나 갈까 생각중이에요 이러다가 자연인 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산이 너무 좋아요 ㅎㅎ 추석때 성묘를 갔었는데요 차를타고 가는데 들녁에 벼들이 모두 황금빛으로 물들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모두 알알이 쌀이 달려있구요 바람 불때마다 벼들이 흔들거리는데 캬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정말 황금빛 물결 이었답니다 아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산에 가서 단풍이 얼마나 올라왔는지 보러 가려구 합니다 아 정말 이번 한가위는 실컷 쉬네요 ㅎㅎ 이제 이번 추석연휴가 끝이나면 내년 설이나 되어야 제데로 쉴 수 있겠네요 ㅎㅎ아 그리고 오늘이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의 평가전이 있습니다 바로 러시아와의 경기이죠 음 신태용감독님이 어떻 전술로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오늘 히딩크감독님도 관전을 하신다고 하시던데 경기가 어찌 마무리 될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17도라고 합니다 와 오늘은 기온이 조금 올라왔네요 나들이하기 딱 좋을것 같아요 비도 온뒤라서 미세먼지농도도 낮을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6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습도는 높은데요 저는 코가막혀서 입으로 숨쉬고 잤더니 입이 바싹 마르더라구요 ㅎㅎ 그나마 습도이 이정도이니까 다행입니다 습도가 더 낮았다면 저는 힘들엇겠죠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으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연휴 즐기시기 바랍니다^^

 

남한산성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바로 요즘 극장가의 화제의 영화 남한산성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남한산성 보고 오신 분들이 아주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머 화려한 액션신은 없지만 입으로 하는 연기가 아주 일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남한산성의 배우진들이 정말 와우 화려 그자체 입니다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와 정말 화려 그자체에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영화 남한산성ost 도 들려드리구요 영화 소개를 하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그럼 남한산성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청의 대군이 공격해오자 임금과 조정은 적을 피해 남한산성으로 숨어든다 추위와 굶주림 절대적인 군사적 열세 속 청군에 완전히 포위된 상황 대신들의 의견 또한 첨예하게 맞선다 순간의 치욕을 견디고 나라와 백성을 지켜야 한다는 이조판서 최명길과 청의 치욕스런 공격에 끝까지 맞서 싸워 대의를 지켜야 한다는 예조판서 김상헌 그 사이에서 인조의 번민은 깊어지고 청의 무리한 요구와 압박은 더욱 거세지는데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나라의 운명이 그곳에 갇혔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등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남한산성 - 류이치 사카모토

 

 

 

그럼 영화 남한산성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