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허허 이제 연휴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어제만 해도 좋았는데요 흑흑 안돼 이거 10일이나 쉬고나서 직장에서 적응이나 제데로 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대학 다닐적 이후로 이렇게 쉬어본적은 처음이네요 ㅎㅎ 이번 연휴가 길긴 길었는데요 지나고 보니 너무 짧은것 같아요 한 한달 푹쉬게 해주면 안되나요ㅎㅎ 대학 교수님들처럼 직장인들도 안식년같은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에잇 일할 생각하니 짜쯩이 에잇 에잇 ㅎㅎ 하지만 먹고 살려면 일을 해야겠지요 에휴 참 뭐 제가 하는일이 어려운일은 아니지만요 아무리 편한일도 하다보면 적응이되서 편하고 쉬운일이 아니게 되어 버린답니다 아주 그냥 푹쉬고 싶어요 한 한달정도여 ㅎㅎ 뭐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아 후 허 ㅎㅎ 죄송합니다 이제 연휴가 끝이 나려고 하니 제정신이 아닌것 같아요 ㅎㅎ ㅠ.ㅠ 어제는 정말 좋았었는데 말이지요 고향 근처의 산에 올라서 도심을 바라 보았답니다 고향 주변에 꾀 높은 산이 있어서요 산 정상에는 완전히 춥더라구요 어후 바람이 ㅎㅎ 완전 초겨울 날씨였어요 바람이 훅훅 부는데 ㅎㅎ 그래도 찬바람좀 쐬니 정신이 번쩍 들더루라구요 ㅎㅎ 그리고 도심 아래를 보았지요 ㅎ 좋았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50퍼센트 라고 하네요 아 또 산에 가고 싶어요 오늘도 날씨가 좋은데요 오늘도 갔다 올까요 ㅎㅎ 내일도 쉬는 날인데 말이지요 내일 쉬는 날이 아니면 무리하면 안되지만 오늘은 다른 산에 가볼까요 아니다 오늘은 영화를 보러 갔다가 와야 겠네요 그리고 내일은 이제 일때문에 올라가 봐야 할것 같아요 ㅎㅎ 고향에서 정말 잘 쉬다 가는것 같아요 사랑하는 부모님도 보구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블랙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구해줘의 후속작인 드라마 블랙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블랙의 여주인공이 고아라씨라고 합니다 고아라 씨도 제가 무지하게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남주로는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송승헌씨라고 하네요 저는 머 송승헌씨가 그다지 잘생긴지는 모르겠지만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죄송합니다 사실 저는 존못입니다 ㅎㅎ 아휴 정말 부러워요 송승헌씨 같은 분들은 부모님께 효도 많이 해야 할것 같아요 어머니 왜 저는 존못으로 나아 주셨나요 ㅠ.ㅠ 예전 주성치 영화에서 주성치가 한말이 떠오르네요 니가 문제가 아니라 너를 못생기게 낳아준 부모가 문제라는 ㅠ.ㅠ 그래도 부모님 저를 세상에 나오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존 못이면 어때요 ㅎㅎ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블랙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후에 드라마 블랙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 인간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승헌 고아라 이엘 김동준 오십견 조재윤 이규복 김원해 정석용 이철민 허재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블랙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블랙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려드립니다 필히 댓글 달아주세요 저도 사람인지라 까먹을때가 있어요 ㅠ.ㅠ*

 

그럼 드라마 블랙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