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죄도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가 끝이나고 일터로가는 첫 날입니다 어후 아 아아아 아아아아 안돼 아 정말 적응이 안돼네요 연휴 때 매일 새벽에 자서 오후에 일어났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어제는 조금 시간을 맞출라고 일찍 누웠는데요 잠이 안오더라구요 에휴 그래서 오늘 비몽사몽으로 깨어나서 씻고 외출했답니다 대중교통에 사람들을 보니 저뿐만 그러는게 아닌것 같더라구요 마치 어디로 끌려가는 동물들 같았어요 ㅎㅎ 에휴 진짜 아 어제만 해도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어제는 말이지요 날이 좋아서 등산을 갔었답니다 날도 좋고 공기도 좋고 정말 좋았어요 다행이도 중국발 미세먼지도 없어서 정말 클린한 하루 였답니다 하지만 등산하고 집으로 돌아올적에 내일 즉 오늘이 생각이 나서 어허허 어휴 진짜 에잇 하지만 일을 해야 먹고 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죠 아 그리고 오늘 저녁에 모로코와 축구경기가 있답니다 지난번에 러시아와 4:2로 깨졌는데 오늘은 모로코 상대로 승리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이구요 낮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70퍼센트 되겠습니다 그리고 내일 새벽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이 비가 내리면 큰 폭으로 기온이 내려간다고 합니다 이제 완전히 겨울로 접어들어가고 있어요 산과 들은 이제 모두 빨갓게 물들어 가구요 산간 지방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범죄도시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범죄도시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범죄도시 현제 영화순위 1위에 올라와 있답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마동석 그리고 가수에서 이제는 완전히 연기자로 탈바꿈한 윤계상이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2017년 최고의 영화는 범죄도시 이다라는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시더라구요 영화 신세계와도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영화 신세계 정말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신세계 급이면 돈이 아깝지 않을것 같네요 그래서 저도 이번 주말에 보고올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범죄도시 ost 와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범죄도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줄거리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가장 강력한 세력인 춘식이파 보스 황사장까지  위혐하며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 장첸 대한민국을 뒤흔든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와 인간미 넘치는 든든한 리더 전일만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은 나쁜 놈들을 한방에 쓸어버릴 끝 짱 나는 작전을 세우는데 통쾌하고 화끈하게 살벌하게 나쁜 놈들 때려잡는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이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임형준 등 배우들이 열연 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범죄도시 ost - Dirty Dog 킬라그램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달아 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범죄도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