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 캔 스피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드뎌 드뎌 주말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아 연휴가 끝이나고 첫 주말이라니 전 주말이 오지 않을줄만 알았답니다 ㅎㅎ 아 오늘은 영화를 보러가야 겠어요 아니 등산을 할까요 오늘 날씨도 그다지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아 고민 이네요 에잇 모르겠다 오늘은 영화를 보러 갔다가 와야 겠네요 산에는 내일 가구요 ㅎㅎ 그러고 보니 매일 저만 혼자 등산을 즐기는데요 어디 동호회라도 들어서 등산을 하러 다닐까요 혼자 다니는 것도 좋긴한데요 말상대가 없으니 심심하네요 아니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것도 스트레스이려나요 ㅎㅎ 처음엔 좋았다가 이런저란 안좋은 것을 보게되면 틀어지게 되더라구요 에휴 그래도 한번 알아는 보아야 겠어요 등산 동호회가 상당히 많은걸로 아는데요 혹시 등산 모임을 빙자하고 같이 등산하러 갔다가 돌아오지 못하는것은 아니겠쬬 ㅎㅎ 여즘 세상이 하도 하수선해서 말이지요 요즘 뉴스를 보니 어금니아빠던가요 와 진짜 사람이 아니더라구요 참 에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래도 기온이 조금은 올라서 조금 따숩다고 하네요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1도 이구요 낮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다니까요 아침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별것 아니라고 옷 얇게 입고 나가시면 바로 감기 당첨되고 만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아이 캔 스피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아이 캔 스피크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영화순위 1위에도 올랐었던 영화인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군함도에 비하면 수작이라고 까지 말씀 하시는 분들이 게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아이 캔 스피크 ost 도 들려드리구요 영화 소개도 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요 정식으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아서요 우선 영화 에 삽입된 곡을 임의로 제가 찾아서 올려 놓았습니다 이점 이해해 주시구요 영화 아이 캔 스피크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꼭 하고 싶은 말이 있고 듣고 싶은 말이 있다 온 동네를 위저으며 무려 8천 건에 달하는 민원을 넣고 도깨비 함래라고 불리는 옥분 20여년간 누구도 막을 수 없었던 그녀 앞에 원칙주의 9급 공무원 민재가 나타나면서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민원 접수만큼이나 열심히 공부하던 영어가 좀초럼 늘지 않아 의기 소침한 옥분은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하는 민재를 본 후 선생님이 되어 달라면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부탁하기에 이른다 둘만의 특별한 거래를 통해 결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두 사람의 영어 수업이 시작되고 함께하는 시간이 계속 될수록 서로를이해하고 소통하게 되면서 친구이자 가족이 되어간다 옥분이  영어 공부에 매달리는 이유가 내내 궁금하던 민재는 어느날 그녀가 영어로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데

 

출연배우

나문희 이제훈 박철민 염혜란 이상희 등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2 은희 꽃반지끼고

 

그럼 영화 아이 캔 스피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