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우영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아 휴 어제 어찌 지난지도 모르게 벌써 일요일이네요 하지만 오전이지요 ㅎㅎ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답니다 어제도 그렇지만 오늘도 날이 그런데로 좋으네요 오늘은 무엇을 할까요 아 요즘 못봤던 웹소설이나 볼까요 안본지가 하도 오래되나서 보고있던 소설 내용을 있어버렸는데 다시 보면 생각이 나려나요 ㅎㅎ 아 휴일이라서 너무 너무 좋아요 하지만 내일 아침 눈을 뜰때에는 아 지옥이 보이겠죠 ㅎㅎ 에휴 그래도 가야겠죠 허허헝 벌써부터 싫으네요 특히 일하는것도 싫지만요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정말 고통이에요 아침부터 그냥 아후 사람이 치어서 아주 그냥 에휴 그렇다고 집을 회사 근처로 옮길 수도 없고 말이지요 회사 근처는 집값이 너무 비싸요 지금도 월세로 살고 있는데요 거기는 제가 사는곳의 세배는 더 줘야만 살수 있답니다 에잇 로또가 되면 정말 좋겠네요 우선 아파트를 사고 그리고 차도 사고 그리고 나머지는 건물을 사거나 아니면 코스피 우량주에 넣어놓는거죠 삼성같은 주식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11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도 일교차가 꾀 나네요 오늘은 방에 보일러나 조금 넣은 다음에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웹소설이나 봐야 겠네요 ㅎㅎ 그리고 하루 죙일 자다 일어났다 해야겠어요 ㅎㅎ 아 그리구요 오늘 아침 일찍 외출하시는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어제도 이얘기 했죠 감기 조심하시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주말의 마자믹날 오늘도 즐거이 보내세요^^

 

장우영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아이돌그룹 2pm의 장우영 노래모음입니다 장우영이 솔로 앨범을 처음으로 발매 했다고 하던데 맞나요 걸 그룹에 비해서 남성 아이돌 그룹은 제가 관심이 없어서요 여튼 솔로 미니 앨범을 발매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장우영의 솔로미니 앨범의 노래를 들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장우영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장우영 똑같지 뭐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장우영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잘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장우영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