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아후 어제도 엄청이 빨리 갔네요 그리고 벌써 10월 중순이 넘었답니다 이제 올해도 11월과 12월 두달뿐이 남지 않네요 허허허헝 자꾸 12월이 다가 올 수록 인생무상을 느끼네요 그리고 점점 부모님이 나이드시는게 마음이 아프네요 지난 추석에 집에 다녀왔는데요 특히 어머니보다 나이가 많으신 아버님이 총기가 많이 흐려지신것 같아요 작년만 해도 정말 기억력도 좋으시고 산에도 하루에 한번씩 2~3시간 거리를 다녀오시곤 하셧다는데요 올해는 기억력이 작년만 못하신것 같구요 그리고 등산을 이틀에 한번정도로 줄이셨다고 합니다 아직 효도도 못했는데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그리고 인생이 덧없는것 같아요 그냥 일하고 살다가 가는것 같아요 결혼이라도 하고 자식이라도 있으면 조금 덜한다고 하던데 결혼을 못하고 생각할 시간이 많으니 이런생각도 나는것인지 에휴 하지만 솔로 인생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요 결혼할 능력도 안되지만요 누구한테 메여 살지 않고 하고싶은것 마음데로 하니 이점은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여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요 약 35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태풍 소식이 있는데요 이번 태풍 란은 일본쪽으로 간다고 합니다 교민분들 별 피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나 저나 오늘 새벽에 이승우선수 팀 경기가 있었는데요 이승우선수 출전하지 못했네요 아니 왜 출전을 안시키는지 모르겠네요 이제는 시간도 어느정도 흘렀구요 팀에 많이 녹아 들었을텐데요 쓰지를 않으네요 참 시간이 더 필요한건지원 에휴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요 sbs 특별기획 주말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여주인공으로 도지원씨가 배역을 맏았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분들께 재미를 선사했으면 좋겠네요 티저를 보니 약간 코믹물인것도 같구요 ㅎㅎ 그리고 도지원씨도 제가 어렸을적에 정말 좋아했던 배우인데요 나이드신 지금도 미모가 어디 가지 않으시네요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아직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가 발매가 되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도지원 박상민 연정훈 정유미 현우 강지섭 박선임 현쥬니 독고영재 김혜선 강성민 지율 신주아 전세현 김준현 김기리 주성환 반효정 하재숙 박현숙 권오중 김누리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브라보 마이 라이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 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할 수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