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드뎌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 아 너무 좋으네요 으흐흐 내일이 부터 바로 주말이라니요 ㅎㅎ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ㅎ 아 ㅎㅎ 아 근데 몸이 아직도 뻐근하네요 어제 운동을 너무 무리하게 했나봐요 그리고 어제 잠을 잘때도 제대로 못잤어요 온몸이 쑤시니 잠이 제데로 안오더라구요 오늘은 집에 와서 그냥 잠이나 실컷자고 내일은 산이나 아니면 영화를 보러 가야겠어요 근데 주말에는 왜 휘트니스센터를 안가는지 궁금하신가요 그것은 바로 운동을 할때에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휴식또한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야 근육이 큰다나 뭐라나 그래서 일주일에 4번정도 운동을 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휴식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라고 저의 휘트니스센터 관장님이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스포츠뉴스를 보니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죄송하다 지켜봐달라 신태용감독님을 믿어 달라 하시더라구요 근데 믿음이 덜가는것은 기분탓이겠죠 제생각에 다음달 평가전에서 대판 깨지만 감독 교체론이 또 다시 수면위로 올라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평가전 상대를 보니 콜롬비아 그리고 세르비아 더라구요 ㅎㅎ 두팀다 굉장한 팀이더라구요 선수들 면면을 보니 거의 다 빅리거들이더라구요 ㅎㅎ 여튼 재미는 있을것 같아요 대판 깨져도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영상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요 약 40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와 오늘도 일교차가 상당히 나네요 오늘도 여러분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항상 쌀쌀할때에는 감기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정말 감기걸리면 몸고생하고 돈나가고 정말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그렇다고 병원가서 치료받는다고 해서 바로 낮는것도 아니고 말이지요 그러니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토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오늘도 파이팅!!~^^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이 영화의 장르는요 멜로 로멘스 판타지 영화이구요 타임 슬립물인것 같습니다 저도 영화를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요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잘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기자 평론가 평도 그다지 나쁘지 않구요 슬픈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영화는 일본영화라고 로맨스와 판타지가 만난영화 라고 합니다 ㅎㅎ 뭐 영화순위는 그다지 높지 않지만 보고오신 분들마다 하시는 말씀이 볼만하다 라고 하시네요 저도 시간이나면 한번 봐야 겠어요 저도 로멘스 판타지 영화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럼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내일 만날 수 있을까 스무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에미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운명 같은 끌림을 느낀 타카토시의 고백의로 두사람은 연인이 되고 매일 만나 행복한 데이트를 한다 하지만 왠지 종종 의미를 알 수 없는 눈물을 보이던 에미로부터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타카토시는 큰 혼란에 빠진다 그 비밀은 바로 타카토시와 에미의 시간은 서로 반대로 흐르고 있고 교차되는 시간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오직 30일뿐이라는것 30일 후에도 이사랑은 계속될 수 있을까?

 

출연배우

후쿠시 소우타,고마츠 나나,히가시데마사히로, 야마다 유키,키요하라 카야

 

노재생순서

 

1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1 (일본어라 ost 제목을 모르겠네요 ㅠ.ㅠ)

2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2 (일본어라 ost 제목을 모르겠네요 ㅠ.ㅠ)

3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3 (일본어라 ost 제목을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그럼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