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오스톰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날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창밖의 햇볕이 저의 이마에 닿아 있더라구요 어찌나 기쁘던지 근데 왜 기쁜지 아세요 오늘 바로 등산을 갈꺼라서 더욱 기쁘답니다 뭐 멀고 큰산에는 가지 못하지만 저의 집 주변에 있는 산에 갔다가 올 생각이에요 조금 멀리 보이지만 단풍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오늘은 단풍구경도 하고 산정상에 올라서 소리도 한번 질르고 와야 겠어여 뭐 스트레스 푸는 차원에서도 그렇지만 산에 올라서 소리함 질러 봐야 하는것 아니겠어요 오늘은 조금 일찍가서 사람들 아무도 없을때 소리질러야 겠어요 ㅎㅎ 또 지난번 처럼 사람들 있는곳에서 소리를 질렀다가는 그냥 아주 어후 ㅎㅎ 사람을 이상하게 처다보더라구요 그러면서 제가 소리지르고 나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자기들이 소리를 지르더라구요 ㅎㅎ 참 웃겨서 원 그럴꺼면 왜 이상한 사람처럼 보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최저 기온은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오늘 일교차는 크지만요 한낮 기온이 따수워서 정말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일교차가 커서 오늘도 아침 일찍이나 밤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항상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저처럼 감기걸려서 고생하지 마시구요 뭐 지금은 다 나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45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주말의 첫날 즐거이 보내세요^^~

 

지오스톰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지오스톰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지오스톰은요 재난영화라고 합니다 지오스톰의 감독은 딘데블린이구요 딘데블린 감독은 인디펜던스데이와 고질라 그리고 유니버셜솔저 등을 제작으로 유명한 감독입니다 그래서 이번 영화도 기대가 되는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기대이상으로 재미지다고 하신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그다지 기대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보면 더욱 재미지다고 합니다 저도 시간 있을때 한번 봐야겠어요 오늘은 등산을 하니 안되고 내일쯤 보고 와야 겠네요 ㅎㅎ 그럼 지오스톰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지오스톰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간이 기후를 조작한다 지구의 대재앙이 시작됐다 가까운 미래 기후변화로 인해 지구에 갖가지 자연재해가 속출한다 세계 정부 연합은 더 이상의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세계 인공위성 조직망을 통해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더치보이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하지만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서 두바이 쓰나미와 홍콩의 용암분출 리우의 혹한 모스크바의 폭염까지 세계 곳곳에서 일어날 수 없는 기상이변이 일어나는데

 

출연배우

제라드 버틀러,짐 스터게스,애비 코니쉬,에드 해리스, 앤디 가르시아 등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Nature Warning
2. President Meeting
3. What About Us
4. Hong Kong Falling
5. Unspoken Code
6. Lightning Chase
7. Goodbye
8. Take-Off
9. Code Break
10. Spacewalk
11. Satellite Destruction
12. Office Raid
13. Zeus
14. Geostorm
15. May Day
16. Family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알려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지오스톰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