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꽃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돌아온 화요일입니다 아 오늘도 무자게 춥더만요 아침에 외출하다가 아주그냥 동태될뻔 했어요 오늘따라 버스는 왜이리도 안오는지원 에휴 어후 추워 아직도 몸이 떨리네요 오늘은 추워서 패딩입고 나갔답니다 근데 버스 안에서도 덥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이젠 완전 겨울날씨인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음 혹시나 제가 글을 너무 못써서 보기에 거북하신 분들은 그냥 패쓰해 주시고 음악만 들으시면 됩니다 사실 제가 실업계를 가려고 했는데요 오엠알 카드를 잘못찍어서 인문계를 간 케이스거든요 그래서 글이 조금은 어설퍼 보이고 많이 부족하리라 보여요 그러니 앞서 말했듯이 저의 글이 너무 거지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그냥 패스 해주시고 음악만 들으시면 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제는 오늘을 빼면은 주말이 3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허허허 머 이렇게라도 생각을 해야 일할때에 짜증이 나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ㅎㅎ 아휴 그리고 오늘이 10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이제는 올해의 10월도 안녕이네요 아 내일부터 11월 이라니 흑흑 에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6도 이구요 낮 최저 기오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최저 기온을 기록하고 있는 춘천은 영하 3도라고 합니다 ㅎㅎ 이제 그쪽은 겨울인가 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35퍼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매우 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혹시 오늘 같은날 옷을 얇게 입고 나가시는 분들은 없겠쬬 어제 점심에 밥먹으로 가니 어떤 분든 반팔에 반바지 입으시고 돌아다니시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뭐 한창인 어린친구인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나이가 드신분들은 그러시면 안되요 바로 감기 걸리십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돈꽃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돈꽃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돈꽃은 다음달 11월 11일날 방영이 되는 주말 드라마 인데요 글쎄 주인공이 장혁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장혁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다 보는 주의라 돈꽃도 꼭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여주인공으로는 박세영이더라구요 ㅎㅎ 박세영도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장혁과 같이 출연한다니 어떨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돈꽃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 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혁 박세영 장승조 한소희 이순재 이미숙 선우재덕 임강성 이항나 조병규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돈꽃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돈꽃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밖하고 못올렸을수도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돈꽃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