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입동이지요 입동이 무슨 날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모르는데 그럼 우리 한번 알아 볼까요 입동이란 동물들이 겨울잠자러 가는 날 이라고 합니다 이제 아셧죠 이제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는 시기입니다 아우 어제도 오후에 점심먹으로 가는데요 쌀쌀 하더라구요 오우 완전 비오고나서 날씨가 완전 변해버렸어요 이제 가을은 떠나 보내야 하려나 보아요 흑흑 이제 겨울이라나 헐 시간 뎁따 발리가요 그쵸 ㅎㅎ 이제 눈감았다가 뜨면 1월 1일 일꺼에요 ㅎㅎ 에휴 아 어제 축구보신분 저는 못 보았지만 하이라이트랑 이강인선수 볼터치 보았답니다 초반에 동티모르에게 조금 에좀 먹었담서요 참 ㅎㅎ 동티모르 감독님이 아주 그냥 제데로 준비하고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뭐 하지만 뭐 결과는 4:0으로 우리가 이겼지요 특이 조영욱선수랑 이강인선수가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강인선수 완전 몸놀림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킥이 와 욀케 정확해 완전 킥이 레이저에요 레이저 ㅎㅎ 툭차는데 그냥 슛이 쫙 뻣어버리면서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보는 제가 스트레스가 날아가는것 같았어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음 오늘 대체로 흐리구요 오늘 밤에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시고 혹시나 기상청 예보가 다를 수 있으니 우산 챙기시는것 있지 마세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 이구요 최저 기오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따수운 날씨 입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55퍼센트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원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음악 영화라고도 하죠 바로 원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원스가 계봉한지 올해로 10여년이 지났는데요 원스 음악을 들으니 예전에 보았던 기억이 아련히 떠오르네요 정말 영화에 나왔던 노래 하나하나가 완전 감동 이었어요 뭐 저 뿐만 아니라 원스 보신분들이라면 다 그렇게 생각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음악을 들으니 다시금 여화를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는 원나 보러갈까 생각중입니다 어떻게 가을에 딱 맞는 원스를 다시 개봉할 생각을 했는지 아주 그냥 마케팅 제데로 했네요 ㅎㅎ 그럼 원스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리고 혹시 원스 가 어떤 영화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화 원스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이제 사랑은 더 이상 없을 거라고 믿었던 그 삶을 위해 꿈을 포기했던 그녀 더블린 밤거리에서 마법처럼 시작된 만남 마음까지 안아줄 감미로운 하모니가 다시 바람처럼 밀려온다

 

출연배우

글렌 핸사드,마르게타 이글로바,앨리이스테어폴리,제라드 헨드릭,케이트 허프

 

 

노래재생순서

 

1 Falling Slowly
2 If You Want Me
3 Broken Hearted Hoover Fixer Sucker Guy
4 When Your Mind's Made Up
5 Lies
6 Interference
7 The Hill
8 Fallen From the Sky
9 Leave
10 Trying To Pull Myself Away
11 All the Way Down
12 Say It To Me Now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원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