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워도 사랑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아 아제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ㅎㅎ 오늘도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내일은 밤에 영화나 보러가야 겠어ㅎㅎ 그리고 주말에는 다시 등산가려구요 날이 쌀쌀하긴 하지만 요즘 제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든요 그래서 소리지르고 오려구요 ㅎㅎ 주당 한번씩은 해주야지 스트레스가 풀리는데 말이지요 지난주는 그냥 영화만 주구장창 봤네요 그래서 이번주는 금요일만 영화보러가구 주말에는 등산가려구요 ㅎㅎ 스트레스 푸는데 등산많나것이 없더라구요 산에 오를땐 힘들지만 산정상오르면 와 그냥 그 기분이 최고에요 발아래 도시 전경과 먼 산들이 다보이는데요 아주 그냥 최고에요 그리고 발아래 세상을 두니 모든것이 제 아래에 있는것만 같구요 ㅎㅎ 정말 그 기분이라는것이 말로 형용할 수 없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등산해보세요 제가 강추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 축구 말레이시아 3:0으로 이겼다면서요 하이라이트로만 보았는데요 조영욱선수 완전 잘하더라구요 그리고 김정민선수도 잘하고 그리고 이강인선수도 잘하고 정말 모두 잘해주었던것 같아요 이제 내일이 A대표팀 평가전이 있는날이지요 콜롬비아라고 했나요 아니 세르비아던가 여튼 우리선수들 좋은 모습보여 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용 영상 15도 최저기오는 영상 3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와 일교차가 거의 머 10도이상 나는데요 오늘 같은날 아침이랑 저녁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아요 진짜 감기 걸리면 몸고생하지 돈나가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리고 혼자사시는 분들 몸아프시면 정말 고달프죠 그러니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럼 오늘 습도는요 약 3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미워도 사랑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1 새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인간간의 정과 상랑 휴면가족 드라마 라고 합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요 이 드라마도 재미질것 같아요 ㅎㅎ 저는 가끔 일일 드라마도 보는데요 볼때마다 꿀잼이더라구요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주연 배우로는 이성열 표예진등 배우들이 주연을 배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를 보여드리구요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면서 수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성열 표예진 송옥숙 이아현 이동하 한혜린 이병준 등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미워도 사랑해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지 않으면요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깜밖할때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