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입니다 ㅎㅎ 근데요 오늘 정말 춥네요 아침 기온이 2도라고 했나 1도라고 했나 엄청 추워요 어후 이따 등산가려고 하는데요 패딩입고 등산가야 겠어요 오늘 정말 춥네요 이제는 날씨가 완전히 초겨울 날씨로 접어든것 같네요 아 그리고 어제 축구 보셨나요 와 정말 최고 였어요 아니 어제처럼만 하면 정말 우리선수들이나 신감독님한테 뭐라할 사람 누가있겠어요 어제는 정말 우리 케이리거 선수들도 잘해줬구요 유럽파선수들도 정말 잘해주었던 경기였습니다 확실히 경기에 계속 뛰는 선수들로만 선발로 내보네니 경기력이 떨어지질 않으네요 그리고 어제 기성용선수 정말 플레이가 군계일학이더라구요 ㅎㅎ 골 넣은 손흥민선수도 정말 최고 였는데요 저는 기성용선수에게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정말 최고 였어요 그리고 우리 케이리거 선수들 와 정말 잘해요 ㅎㅎ 김진수선수 이근호선수 이재성선수 최철순선수 또 누가 있었더라 여튼 정말 최고의 경기였답니다 이렇게 경기뛰어 주면 팬들이 응원을 안할 수가 없죠 ㅎㅎ 다음주 14일 세르비아전이 기대가 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요 약 35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곳도 많다고 하네요 어후 추워 오늘 외출하시는분들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으신답니다 정말 추워요 오늘 날씨요 기상청에서는 하루종일 춥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보돌고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서울 경기 인천 충북 충남은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휴일 잼나고 즐겁게 보내세요^^~

 

역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다음주 월요일에 mbc에서 방영하는 일일 아침드라마 역류 ost 노래모음입니다 주연으로은 신다은씨와 이재황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재황씨는 정말 오랜만에 티비 드라마에 복귀한는것 같으네요 예전에 어떤 프로그램이었더라 여튼 연기력이 돋보였던 배우였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역류는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하는 사람고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말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홈멜로 심리스릴러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다은 이재황 서도영 김해인 정성모 정애리 이응경 소희정 이현걸 지은성 임도윤 날명렬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역류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역류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역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