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판사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벌써 불금이네요 으으으으으으헤헤헤헤헤헤 아이고 좋아라 에휴 근데 포항에서 지진피해입으신 분들 생각하면 우울해지네요 제가 사는 지역과 거리는 멀지만 하루아침에 집을 잃으신분들 그리고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 에휴 어제 뉴스를 보니까 포항에 사는 수험생들중에 집이 파손되서 학교 강당인가 어딘가에 머물고 있다고 하는 수험생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걱정이 될런지요 공부나 제데로 할 수 있는지 걱정이 앞서네요 참 저는 먼 지역에 살지만 이게 남의 일이 아니라 앞으로 어떻게 닥쳐올지 모르는 피해라고 생각합니다 전국 어느지역도 안전한 곳은 없는것 같아요 지진대를 보니 전국 각지에 다 퍼져 있더라구요 활성만 안된것이지 말이지요 우리는 일년에 한두번 날지 말지 하는데 이웃나라 일본은 일년에 수십차례정도 지진이 울린다고 하는데 어찌 사는지 모르겠네요 참 이참에 정부에서 제데로된 대책을 내어 놓았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일이 아니에요 우리 가족일입니다 친지들이 전국 각지에 안사시는 분들이 없으시 잖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저녁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서해 일부지역은 현제 비가 오는곳도 있구요 그리고 비가 온 뒤로 날이 더 쌀쌀해 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춥네요 오늘도 날이 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패션에 신경쓰신다고 옷 얇은것 입고나가시지 마시구요 아 그러고보니 한겨울에도 반바지 입고 다니시는 분들 게시더라구요 안추운가요 위에는 패딩을 입고 게시긴 하더만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이판사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수목 드라마 이판사판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이판사판의 주연은 박은빈과 연우진이 주연을 맏고 있는데요 장르는 판사를 주제로한 법정물? 뭐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법정물 비스무리 한것 같아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직은 잘모르겠네요 근데 보통 법정물 하면 검사나 변호사가 주로 나오는데요 이번드라마에는 신선하게 판사가 주인공으로 나오네요 ㅎㅎ 여튼 제가 좋아하는 박은빈이 주인공으로 나온다니 안볼수가 없죠 바로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이판사판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 공인 꼴통 판사 지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은빈 연우진 동하 나해령 이덕화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이판사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이판사판 ost 가 발매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깜빡할때가 있거든요 죄송합니다 ㅠ.ㅠ*

 

그럼 드라마 이판사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