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깝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그리도 수능 시험 날 이기도 합니다 우리 수능 보는 학생 여러분 화이팅이요 그러고보니 제가 수능 볼때가 생각이 나는군요 그당시에는 다른 것은 생각이 나지 않은데요 물론 오래전 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말이지요 기억에 남는것은 딱 하나 있더라구요 무지 추웠다는거요 ㅎㅎ 거의 뭐 하루 사이에 영상의 날씨가 영하의 날씨가 되어버렸다는것 말이지요 제가 수능을 보기 위해서 비행기를 타고 LA에서 한국으로 왔었는데 말이지요 ㅎㅎ 이만 할까요 더 말하면 투머치 토커 되는것 같아서 수능 이야기는 이만 하겠습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LA 이는 무슨 LA겠습니까 그냥 농담한거에요 저는 비행기를 타본 역사가 없답니다 수학여행으로 제주도를 갈때에도 배를 타고 갔었으니 말이지요 ㅎㅎ 여튼 오늘 정말 어렸을 때부터 오늘을 위해서 공부를 하신것 아니겠어요 꼭 좋은 성적 내셔서 원하시는 대학교 입학하세요 오늘 제가 마음속으로 깊이 기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파이팅이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눈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꼭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더군다나 눈까지 온다고 하니까 말이지요 아 눈 이야기 하니까 군대에서 재설 작업했던것이 생각이 나네요 으흐흐 생각하기도 싫어요 끔찍합니다 에휴 치워도 치워도 또 쌓이고 쌓이고 먼 눈이 그리도 많이 왔던지 도심지역이나 내륙에 사시는 분들은 잘 모르실거에요 으으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투깝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월화 드라마 투깝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투깝스의 장르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남주로는 조정석 여주로는 이혜리 랍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투깝스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지 발매가 되지 않아서요 그래서 우선은 투깝스 티저 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칩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출연배우

조정석 이혜리 김선호 임세미 이호원 이시언 박훈 문지인 최일화 정해균 이대연 김영웅 이재원 류혜진 이진희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투깝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요즘 나이가 먹어서 깜빡깜빡해요 ㅠ.ㅠ 이해해 주세요^^*

 

그럼 투깝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