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스테이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오늘은 드뎌 드뎌 금요일입니다 그리고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뭐 시험을 잘보셨던 못보셨던 이제 여러분은 당분간은 자유의 몸이 되셨습니다 ㅎㅎ 축하 드립니다 진짜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총 12년동안 놀고 싶은때 제대로 못놀고 쉬고 싶을때 제대로 못쉬고 정말 그맘 다알죠 에휴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세상이 이런것을 정말 학교 다닐적에 에피소드도 많았는데 말이지요 야자때도 쨀때도 있었구요 학교에서 잠자가 선생님한때 걸려서 혼난 적도 있구요 ㅎㅎ 친구들이랑 pc방에서 날세다가 밤늦개 들어가서 학교에 지각한적도 있구요 ㅎㅎ 그런것들이 지나고 나니까 모두 추억이더라구요 지금은 그때 그시절 친구들도 다 어디 간지 모르겠어요 그때 정말 즐거웠는데요 ㅎㅎ 또 신세 한탄하게 생겨서 과거 얘기는 이제 그만 하겠습니다 여튼 고생 많으셨어요^^ 그리고 오늘 새벽 잘츠부르크의 황희찬선수가 유로파 리그에서 득점을 하였답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황희찬선수 더욱 성장하여서 빅리그에 진출하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눈이 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어우 너무 추워요 욀케 추운지 모르겠어요 하긴 이제 겨울이죠 깜빡했네요 ㅎㅎ 요즘 건망증이 생긴건지 자주 깜박깜박 합니다 신호등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그래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요 몸이 예전같지가 않아요 작년에는 독감에도 걸리지 않나 에휴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금요일 오늘도 파이팅!!^^

 

드라마 스테이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뭐라고 얘기 해야 하나 예전에도 이런 드라마 했던것 같은데 아 마자요 드라마 스페셜인가 비슷한것 같네요 한편 한편이 내용이 다른 드라마 말이지요 신인작가 들이 아주 재미나게 드라마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드라마 스테이지 ost 가 발매 되려나 어쩌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음 기다리시는 분들이 혹시 계실지 모르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ost가 발매 되지 않아도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것이니까요 실망하지 마세요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드라마 ost 포스팅 할때마다 하는 얘기인데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가 말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소개

신인 작가의 톡톡 튀는 감수성과 tvn이 만났다 cj e&m 오펜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발된 열 명의 신인 작가 그들이 선보이는 2017년 이 시대를 살아 가는 우리 들이 모습 이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드라마 스테이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나이가 있어서 요즘 깜박깜박 합니다 ㅜ.ㅜ*

 

그럼 드라마 스테이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