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글러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어제는 방콕을 즐겼습니다 ㅎㅎ 날도 별루 좋지 않았구요 또 추워서 돌아다니기 뭐 해서 그냥 집에서 하루 죙일 잠자고 미드보고 그랬답니다 간만에 잠을 하루 왼쟁일 잤더니요 피로가 확 풀리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자서 그런가 허리가 조금 아프네요 그래서 오늘은 잠을 많이 안자고 책이나 읽을 생각이에요 ㅎㅎ 아~ 몸을 움질일때마다 뼈마디에서 소리가 나네요 ㅎㅎ 너무 고정된 자세로 잠을 자서 그런가 봅니다 ㅎ 아 그리고 오늘 스포츠 뉴스 보셨나요 리그앙의 권창훈선수와 석현준선수가 또 득점을 했답니다 ㅎㅎ 와 완전 두선수 요세 물이 제데로 오른것 같아요 그냥 뭐 기회만 잡았다하면 슈팅에 득점에 아주 최고 입니다 득점 영상을 보니 아주 기가막히게 득점을 했더라구요 ㅎㅎ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스트레스가 싹 가시는것 같았답니다 ㅎㅎ 정말 최고에요 최고 아마 석현준선수 이렇게 득점포를 계속해서 가동하면 국가대표승선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손흥민선수와 투톱으로 나오면 케미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며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서 비 또는 눈이 오는곳도 있구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7도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와우 드뎌 영하권의 날씨에더 영상으로 돌아 왔네요 그리고 낮 최고 기온도 오르구요 ㅎㅎ 정말 날씨 때문에 힘들어요 누가 겨울 아니랄까봐 아주 그냥 기온이 쭈욱 떨여졌다가 다시 오르고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주말의 마지막 남은 하루 즐거이 보내세요^^

 

저글러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저글러스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저글러스 여주인공들이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에요 ㅎㅎ 누구냐구요 바로 백진희씨와 강혜정씨요 ㅎㅎ 강혜정씨는 정말 오랜만 드라마에 출연하는것 같은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왜냐구요 그것은 바로 드라마 저글러스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해해 주시구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ㅏ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다니엘 백진희 강혜정 이원근 차주영 이지하 김기방 홍경 김창완 정혜인 차순배 정수영 인교진 정성호 등 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저글러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요즘 제가 바쁜 관계로 깜박 깜박 합니다 ^^*

 

그럼 드라마 저글러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