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후 어제 아주그냥 뺑이를 쳤네요 어휴 너무 힘들어요 허허허 에휴 먹구살기 진짜 힘드네요 그리고 이제 11월두 다 갔네요 이제 올해의 마지막 달 12월달만 남았어요 어트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올해 목표한것과 하고 싶은것 모두 다 이루셨나요 전 한개도 이루지 못했어요 흑흑 매 새해만 되면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지만요 시간이 흐르고 한해를 정리할때 보면 거의 이루어 놓은것이 없네요 ㅠ.ㅠ 하지만 올해도 별일 없이 무난히 지나가는것에 감사하죠 아 빨리 이번주도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후딱가라 후딱가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흑흑 어제는 일이 너무 많아서 휘트니스 센터도 못갔네요 흑흑 그래서 스트레스만 왕창 쌓고 풀지를 못했어요 오늘은 조금 힘들어도 다녀 와야겠어요 아 그리고 이승우선수 지난주에 출전하지 못했어요 에휴 뭐가 문제인지 원 제가 볼적에 이승우선수 팀 선수들중에 이승우선수 보다 나은선수가 없는것 같은데 출전을 못하고 있다니까요 에휴 하여튼 감독이 문제에요 ㅎㅎ

 

그럼 오늘날시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와우 어제에 비해서 기온이 많이 올라왔네요 어제 최저 온도는 영하였던것 같은데 말이지요 추운것 정말 싫어요 뭐 저뿐만이 아니라 여러분도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 에휴 겨울 빨리 지났으면 좋겠어요 어후 추워 대중교통이용하기가 욀케 힘든지 모르겠어요 너무 추워서요 그래서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한때나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노래모음입니다 너의 등짝에 스매싱 주인공으로 박영규 박해미 권오중 등 배우진 들이 화려합니다 그리고 박영규씨는 오랜만에 티비에 나오시는것 같은데요 또한번 좋은 연기 개대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해마다 80만 명의 자영업자가 폐업하는 불황의 끝자락에 어느 몰락한 가장의 사돈집 살이 와 창업 재도전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영규 박해미 권오중 황우슬혜 엄현경 이현진 장도연 줄리안 윤서현 한지완 채송화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너의 등짝에 스매싱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나왔는데도 왈라와 있지 안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