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피시스터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 드뎌 불금이 하루 앞두고 있네요 하지만 11월도 오늘이면 안뇽입니다 이제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다가왔는데요 다음달에는 한해의 정리를 해보도록 해야겠어요 그래도 올해는 별탈 없이 그냥 저냥 무난히 지낸것 같아요 아주 다행이죠 내년에도 올해만치로 무난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어제는 헬스를 하고 왔는데요 뭐 무리는 하지 않아서 잠도 잘 자고 그랬네요 근데 오늘 아침 일어났더니 아주 욀케 추워요 외출하는데 패딩을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얼어서 돌아가실뻔 했답니다 벌써부터 이리 추운데 한겨울에는 어찌 버티려나 모르겠네요 물론 실내에서는 난방비 요금이 줄어서 조금은 나아 졌지만 실외로 나갈때가 걱정입니다 어휴 증말 더운것도 싫지만 추운것도 도운것만치로 싫어요 누군가는 우리나라가 4계절이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 그것은 다 있는 사람들 얘기지요 그런 사람들이요 뭐 여름에 더위를 걱정하겠어요 겨울에 추위를 걱정하겠어요 그리고 외출할때도 뭐 자가용으로 움직이니까 대중교통 이용시 기다릴때 추위랑 더위도 모르겠구요 에휴 누구는 정말 흙수저를 벗어나질 못하네요 ㅠ.ㅠ 거기다가 몸까지 아프니 원 에휴 에휴 에휴 에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어후 증말 진짜 이럴줄 알았어요 어쩐지 무자게 춥더니 에휴 그런데 한겨울에는 영하 10도 밑으로 내려가는데 어찌 버텨야 하려나 모르겠네요 어후 추워 그렇다고 일하러 가지 않을 수도 없고 말이지요 정말 겨울이나 여름에는 직장이 가까운데 사는게 최고 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해피시스터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새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의 주인공으로는 심이영 씨와 한영씨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어떤역할을 하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심이영씨는 제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배우에요 ㅎㅎ 얼굴도 착하시고 ㅎㅎ 저는 착한분들을 좋아한답니다 아 근데 이번에는 드라마가 방영이 아직 안되어서 ost가 안나왔을 줄 알았는데요 이미 나와있네요 ㅎㅎ 신기방기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ost를 미리 들려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노래 제목은 해피시스터즈 ost BP RANIA LOOK AT ME 입니다 그리고 이후 출시되는 ost 들 또한 나오는데로 즉각즉각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 새다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심이영 한영 오대규 강서준 이시강 반소영 허은정 이예빈 보라나 김하림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BP RANIA -LOOK AT ME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