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봇이 아니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벌써 오늘이 불금입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오늘은 퇴근하면 고향 앞으로 하는 날입니다 왜냐구요 바로 이번주에 김장을 하거든요 김장김치 한포기라도 얻어오려면 집에 가야한답니다 ㅎㅎ 솔직히 김장하는것 정말 힘든데요 또 이럴때 아니면 가족끼리 언제 만나겠습니까 그리고 제가 한손이라도 더 거들어야 부모님이 편하시거든요 ㅎㅎ 아 벌써부터 김장후에 김장김치랑 돼지고기 수육이랑 싸서 먹을 생각을 하니 정말 좋으네요 ㅎㅎ 아우 침이 고이네요 ㅎ 아 그리고 오늘 아침 엄청 추워요 어우 올겨울들어서 가장 추운것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들 외출하실적에 온 단단히 입고 나가셔요 그러시지 않으면 바로 감기 당첨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이승우선수 첫 선발출전 경기를 봤는데요 처음 선발이라 그런지 많이 몸이 굳어있다고 해야 하나 얼어있다고 해야하나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잘해주었어요 이승우선수 ㅎㅎ 어린나이에 그정도면 잘해준거 아닌가요 그리고 빅리그에서 그정도 활약이면 뭐 만족 합니다 앞으로 더 좋아지겠죠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7도인데요 실제 체감온도는 영하 10도아래 라고 합니다 위에도 말했듯이 오늘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정말 추워요 말도 못하게 추워요 혹시 패딩에 모자 있으면 모자까지 쓰고 나가셔요 아 그리고 모자 쓰고 나가시면 시야가 가리잖아요 그러면 사고 위험이 있으니 좌우를 잘 살피면서 이동해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해요 파이팅!!!

 

로봇이 아니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들마 로봇이 아니야는 유승호 채수빈 등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을 하는데요 특히 저는 남자라서 채수빈씨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로 나온다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로봇이 아니야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거짓말 하지 않는것 잘 아시죠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구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간 알러지 때문에 제대로 여자를 사귀어 본 적 없는 남자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박세완 송재룡 김민규 강기영 황승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럼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