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억의 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벌써 목요일입니다 ㅎㅎㅎ 이제 내일이 불금이지요 흐흐흐흐 아 어제도 조금 바빳 답니다 그래서 너무 힘들어서 헬스도 못하고 그냥 집으로 와서 기절했어요 ㅎㅎ 눈뜨니 새벽 6시 더라구요 허허헝ㅠ.ㅠ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것은 아직은 나이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건지 자고 나면 피로가 풀린다는것 입니다 나이드신분들은 한번 무리하면 한 일주일은 가신다고 하던데 그나마 다행이지요 그리고 제가 술과 담배를 전혀 안하니 더 그런것 같아요 다행이죠 아 그리고 어제 챔피언스리그에서 손흥민선수가 또 득점을 하였답니다 그래서 시즌 6호골이던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와 득점 영상을 보는데 캬 판타스틱 하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우리 손흥민선수가 그나마 우리나라에서 월드클래스에 제일 근접한 선수가 아닌가 합니다 요즘에는 국가대표에서도 잘해주고 정말 복덩어리에요 ㅎㅎ 이제 토요일이 동아시안컵 시작 날이지요 아 도아시안컵에서 손흥민선수와 해외파 선수들을 볼 수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고 비가 오는곳도 있구요 그리고 오후에는 대체로 맑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물론 곳에 따라서 기온차가 있겠죠 아 오늘도 빨리 지났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주말이 오면 정말 좋겠습니다 주말에는 평일에 제데로 못쉰것까지 몰아서 쉬어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간만에 영화도 보려구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기억의 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기억의 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기억의 밤의 장르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영화 순위 2위에 랭크 되어 있구요 주연으로 나오는 강하늘과 김무열의 연기까 정말 최고 라고 보고오신 분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으시네요 그리고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뭐라더라 몰입감이 대단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주말에 보고 오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 이렇게 여러분들께 영화 기억의밤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영화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새 집을오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과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 동생 진석은 형이 납치된 후 매일 밤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한다 납치된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엇다고 말한다 하지만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해버린 유석을 의심하던 진석은 매일 밤 사라지는 형을 쫓던 중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두 남자의 엇갈린 기억 속 감춰진 사건의 진실을 찾아야만 한다

 

출연배우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 남명렬 등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기억의 밤 개화

2 블루 크리스마스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기억의 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