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브레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이제 완연한 겨울에 들어섰네요 이제 12월도 중순을 넘었으니 말이지요 근데 요세 이상 한파로 인해서 12월 초부터 엄청이나 추웠죠 어휴 진짜 뉴스에서 42일 일찍 추위가 찾아 왔다고 합니다 기상청 말로는 72년 만이라고 하더군요 참 가을이 언제인지 십게 바로 겨울이 왔습니다 가을이 너무 짧았어요 그쵸 어휴 1월 2월 달에는 얼마나 더 추우려고 이러는지 정말 알 수가 없네요 날씨가 다음주부터 조금 풀린다고는 하는데 정말 그럴지는 그때 가봐야 알겠죠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동아시안컵 일본전 보셨나요 와 정말 최고 였어요 ㅎㅎ 4 : 1 로 우리나라가 이겼쬬 ㅎㅎ 이렇게 큰 점수 차이로 이겨본적이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아주 일본 축구선수들 호되게 우리나라 축구의 맛을 보았을거에요 ㅎㅎ 거의 뭐 우리가 한단계 위의 축구를 보여 주었어요 우리 케이리그 선수들 정말 잘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정우영선수 와 무회전 프리킥 정말 멋졌답니다 그리고 김신욱선수 이재성선수 와 정말 최고 였어요 ㅎ 어제 축구를 보는데 십년 묵은 채중이 내려가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하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 눈이 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후에 그친다고 합니다 아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대문밖을 나섰더니여 아우 욀케 추워 진짜 너무하는것 같더라구요 이 추위가 우리나라만 지금 유독 더하다고 합니다 에휴 추워도 보통 추워요 말이지요 그래도 다행이 내일부터는 조금 날이 풀린다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마지막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러브레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여러분이 아주 아주 잘아시는 바로 그영화 겨울에 더욱 보고싶은 아려한 첫사랑의 영화 바로 러브레터 ost 노래모음입니다 오갱끼데스까 라는 말을 유행시킨 그 영화 이기도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시죠 요즘 젊은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 게시려나요 아 모르시는 분들 없으려나여 거의 재 개봉을 일년에 한번씩은 꼭 하는것 같더라구요 이 영화를 보면 예전 첫사랑이 떠오르곤 합니다 ㅎㅎ 헤헤 제가 모솔일거라 생각하시는 분들 게실지 모르겠지만 모솔은 아니랍니다 ㅎㅎ 저 존잘이에요 ㅎㅎ 여자를 일부러 안사귀는거랍니다 못믿으시겠다고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존잘은 아니구요 중상정도요 ㅎㅎ 라고 말하고 싶지만 ㅠ.ㅠ 흑흑 ㅎㅎ ㅋ 여튼 러브레터는 일본에서 보다 한국에서 더 유명세를 탔던 영화라고 합니다 정말 재미지고 아련한 그런 영화에요 그리고 올해에도 최근에 재 개봉을 했다고 했서 이렇게 ost 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그럼 러브레터 ost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늘에서야 다시 꺼내봅니다 당시이 머문곳에서 가슴이 아파 이 편지는 차마 보내지 못하겠어요 첫사랑을 잊지 못했던 그녀 와타나베 히로코 이추억들은 모두 당신 거에요 첫사랑을 알지 못했던 그녀 후지이 이츠키

 

출연배우

나카야먀 미호, 토요카와 에츠시, 한 분샤쿠, 사노하라 카츠유키,사카이 미키

 

노래재생순서

 

1 His Smile.
2 Childhood Days.
3 Flow In The Wind.
4 Letter Of No Return.
5 Sweet Rumors.
6 Forgive Me.
7 Fading.
8 Frozen Summer.
9 The Flight.
10 He loves You So.
11 A Winter Story.
12 Eccentric Love Parade.
13 Soil Of His Tears.
14 Gateway To Heaven.
15 Small Happiness.
16 He Loves You So
17 Small Happiness

 

*혹시 노래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러브레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