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브 액츄얼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오늘 빌보드 핫100을 올려야 하는 날인데요 왼일인지 빌보드 사이트에 빌보드 핫100이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레도 연말이고 하니 다음주 수요일인 새해에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나 봅니다 오늘 빌보드 핫100을 기다리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번주 안에 업데이트가 되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나저나 오늘 무자게 춥네요 어휴 진짜 어제가 좋았어요 어제가 오늘은 어제의 배는 되는것 같아요 추운게 말이지요 진짜 매일 매일이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아 그리고 어제 경기인지 오늘 새벽경기인지에서 손흥민선수가 득점을 하엿다고 하네요 1골 2도움을 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시즌 9호골 달성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달 들어서 총 4골 3도움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러다가 이번에 손흥민선수 이달의 선수상 타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러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오은요 영하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10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내일부터 다시 날이 풀리기 시작한답니다 뭐 그렇다고 계속 포근한것은 아니구요 다시 추워 지겠죠 뭐 이 겨울 빨리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빨리 가서 따수은 봄이 오면 정말 좋겠어요 아카시아 나무 향기를 맞으며 등산을 하는 저의 모습이 눈에 그려집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해요 파이팅!!!

 

러브 액츄얼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여러분도 다 아시는 로맨틱 코메디계의 원탑 영화 러브 액츄얼리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다들 아시죠 ㅎ 거의 뭐 전설이지요 이영화 안보신분 계신가요 거의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어린 친구들은 아직 못봣을 수도 있으니 하는 말인데요 꼭 보세요 정말 최고에요 말이 필요없는 영화입니다 ㅎㅎ 영화를 보시면 이 영화가 왜 로맨틱 영화중 원탑인지를 아시게 될거에요 ㅎ 그리고 영화의 ost 또한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제가 이렇게 오늘 러브 액츄얼리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럼 음악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크리스마스에 모두에게 전하고 싶은 로맨틱한 고백 사랑에 상처받은 당신을 위해 사랑하지만 말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사랑에 확신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선물이 찾아 옵니다

 

출연배우

휴 그랜트,리암니슨,콜린퍼스,로라 리니,엠마톰슨,앨런 릭먼,카이라 나이틀리,마틱 맥커친,빌 나이,앤드류 링컨,루시아 모니즈,토마스 생스터,크리스 마셜,하이케 마카취일 등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Kelly Clarkson - The Trouble With Love Is
2 Maroon 5 - Sweetest Goodbye
3 Maroon 5 - Sunday Morning
4 Turn Me On - Norah Jones
5 Wyclef Jean - Take Me As I Am ft. Sharissa
6 Eva Cassidy - Songbird
7 The Calling - Wherever You Will Go
8 The Pointer Sisters - Jump
9 Both Sides Now - Joni Mitchell
10 Lynden David Hall - All you need is Love
11 The Beach Boys - God Only Knows
12 Texas - I'll See It Through
13 Sugababes - Too Lost In You
14 Craig Armstrong - Glasgow Love Theme
15 Otis Redding White Christmas
16 Billy Mack - Christmas is all Around
17 Love Actually | "All I Want For Christmas" - Olivia Olson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러브 액츄얼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