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덕철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둘째날인 일요일입니다 아 근데 오늘 제 몸상태가 그리 좋지 않으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목이 아프네요 감기인건가요 아니면 잘때 코가 막혀서 입을 벌리고 자서 목이 아픈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따수운 물을 먹으니 조금 나은것도 같아요 아유 요즘 감기무서워서 지래 겁먹은것 같아요 체온계를 제보니 열은 없네요 근데 이러다가 한 이삼일 있다가 열이 갑자기 오르는건 아니겠죠 그럼 독감일텐데 어휴 무서워 죽겠네요 지난해에도 독감에 걸려서 엄청이 고생했는데 에휴 진짜 무서워 돌아가시겠네요 아 그리고 요즘 독감 약인 타미플루 말구요 주사제로 나온 링거 약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값은 한 두배 정도 비싼에 한 15분정도 링거 맞고 나면 6시간 후면 열도 떨어지고 좋아진다고 하네요 만약 독감걸리면 돈이 조금 들어도 그것을 마자야 겠어요 대중 교통 이용할때도 꼭 장갑에 마스크에 끼고다니는데 에휴 그리고 하루에 손도 여러번 씻고 샤워도 두번씩하는데 정말 진짜 걸리면 충격먹을것 같네요 거기다가 4가 독감 예방접종 까지 했는데 말이지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오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은 눈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눈이나 비가 그치면 다시 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한이 지났으니 이제 대한 추위인가 봅니다 아 ~ 그리고 내일이 월요일이에요 허허허헝 정말 싫으네요 에잇 몸아프다고 전화해서 월차나 낼까요 ㅎㅎ 그럼 안되겠죠 일하는곳에 사람도 별로 없는데요 빠질수도 없구 뭐 일은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그래도 제가 있어야 하거든요 ㅠ.ㅠ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주말의 마지막날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장덕철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발라드 그룹 장덕철 노래모음 입니다 저는 이름이 장덕철 이라고 해서 솔로 싱어 인지 알았는데요 그룹이더라구요 그룹 멤버의 이름을 한자씩 따서 장중혁 에 장 덕인에 덕 임철에 철을 따아서 장덕철 이라고 합니다 ㅎ 그리고 오늘 장덕철의 노래들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요즘 떠오르는 그룹이더라구요 각종 차트에서 2위인다 1위인가 왔다리 갔다리 하는 인기 그룹입니다 그래서 노래를 들어보니 좋더라구요 괜히 수위권에 드는 그룹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혼자 듣기 아까워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장덕철 노래 들어 보세요^^~

 

노래재생순서

 

1 그날처럼
2 그때,우리
3 기억
4 읽지못한편지
5 꿈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그룹 장덕철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