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이야호 오늘은 출근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이 추운 날씨에 밖에 돌아다니는것은 지옥입니다 ㅠ.ㅠ 아 근데 오늘 기온이 조금 오른다면서요 하지만 미세먼지농도가 높다고 하네요 이런날은 그냥 집에 있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뭐 어쩔 수 없이 나가야 하는 상황이 아니면 말이지요 저는 겨울만 되면 집돌이가 된답니다 빡에 나다니기가 싫어요 하지만 봄이오고 여름이오고 가을이면 밖으로 나다니는것을 좋아하게 되죠 정말 봄이면 산에 들에 봄꽃들이 정말 이쁘답니다 나무나 들에 새싹들이 올라오고 날은 따수워지고 말이지요 정말 좋아요 ㅎㅎ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봄아 빨리 와라 ㅎㅎ에휴 한겨을에 봄타령을 하다니 아직 먼 그대 이지요 ㅎㅎ 그래도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흑흑 너무 싫어요 너무 춥고 출근하기도 싫구요 정말 추워서 짜증이 많이 나요 차라리 더운게 나은것 같아요 최소한 감기나 독감에 걸리지는 않으니까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눈이오다가 오후부터는 눈이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9도라고 합니다 기온이 조금 올랐네요 다행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 영화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보시고 오신분들이 음악이 너무 좋다고 해서요 여러분들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보고 오신분들이 호불호가 있는것 같아요 볼만 했다는 분도 계시구요 전혀 아니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하지만 모두 한결같이 말씀하시는게 ost는 기가 막히게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ost 한번 들어보세요^^ 아 그리고 영화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불꽃축제를 앞둔 어느 바닷가 마을 아이들은 불꽃은 옆에서 보면 둥글까 납작할까 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로 떠들썩하지만 갑작스런 전학을 앞둔 나즈나는 마음이 복잡하다 우리 사랑의 도피를 떠나자 노리미치에게 둘이서 마을을 떠날 것을 제안하는 나즈나 하지만 어머니에게 발각된 나즈나는 집으로 끌려 들어가고 남겨진 노리미치는 나즈나가 간직하고 있던 구슬을 던져본다 만약 그때 내가 나즈나와의 즐거웠던 순간으로 되돌아간 노리및이 처음으로 나즈나와 단둘이 함께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나즈나에게 진심을 고백하기위해 반복되는 하루를 몇번 이고 다시 겪게 되는데 다시 불꼬치 터지면 첫사랑도 이루어질까 라고 합니다

 

그럼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