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따수운것 같아요 패딩을 입고 나왔는데요 조금 땀이 난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래요 뭐 버스를 타려고 조금 뛰기도 했지만 말이지요 ㅎ 그리고 오늘이 1월의 마지막 날이군요 ㅎㅎ 이제는 내일부터 2월이에요 허허헝 하지만 신나는 설명절이 돌아오려고 하니 기분이 벌써 들뜨네요 ㅎㅎ 이번에 본가에 가면 푹쉬다가 와야 겠어요 저는 서울에 온지 몇년 됬지만요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 아직도 고향집이 그리워요 향수병인가요 ㅎㅎ 여튼 그래요 진짜 벌어먹을 것만 있으면 본가에서 직당 다니고 싶어요 아니 제가 사는곳은 말만  광역시지 진짜 직장이 없어요 정말 공무원들에게만 좋은 곳 이랍니다 그리고 먼 식당들이 그리많은지 진짜 자영업의 무덤이라고도 불리우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 아 그리고 어제 자메이카 축구전 보셧나요 와 참 힘들게 골 넣고 쉽게 골 내주는게 예전의 우리축구랑 비슷하더군요 그리고 수비가 완정 엉망이에요 특히 장현수선수 완전 구멍인것 같아요 수비수가 수비를 못해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확실이 기온이 올랐어요 너무 좋으네요 근데 한편으로 기온이 오르면 미세먼지 때문에 걱정이 되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힘드시겠지만 파이팅해요^^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1월 3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3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Drake의 God's Plan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Ed Sheeran 의 Perfect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지난주 1위에서 이번주 2계단 하락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3위에서 이번주 1계단 하락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 4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Bruno Mars & Cardi B의 Finesse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5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Halsey의 Bad At Lov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이번주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Drake 의 Diplomatic Immunity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Dua Lipa의 New Rules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이번주 3계단 하락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3계단 하락한 G-Eazy의 No Limit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