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은 신의 아이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인 동시에 연휴의 마지막 날이에요 흑흑 에잇 에휴 저는 어제 저녁에 다시 직장이 있는 제 집으로 올라왔답니다 근데 본가를 떠나려고 하는데 발이 안떨어지는거에요 흑흑 진짜 쉴때는 정말 너무 순식간에 시간이 가는것 같아요 뭔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는지 원 짜장납니다 부모님이랑 더 오랫동안 지내고 싶은데 말이지요 ㅠ.ㅠ 하지만 어쩔 수 없죠 산입에 거미줄 칠 수는 없으니 말이지요 오늘은 그냥 집에서 잠이나 하루죙일 자야 겠어요 아 그리고 어제 동계 올림픽에서 또 금메달이 나왔죠 쇼트트랙이었나요 우리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경기 보는데 얼마나 시원하고 통쾌하던지 실력차이가 정말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5도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심하게 나네요 거의머 10도 차이가 나네요 어후 이런날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은 신의 아이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의 주인공으로는 강지환씨와 김옥빈 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도 장르가 범죄 스릴러 인것 같아요 ㅎ 재미 지겠죠 ㅎㅎ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줄거리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 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 있는 여형사 김단 등 전혀 다른 두사람이 만나 전대 미문의 집단 죽음에 얽힌 음모와 비밀을 추적하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강지환 김옥빈 심히섭 이엘리야 장광 이효정 조민기 인길강 김형범 연제형

 

노래재생순서

 

1 작은 신의 아이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