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터 플로우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그런데 매주 수요일마다 제가 올리는 빌보드 차트는여 오늘 보니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지난주와 같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내일쯤 업데이트 될것 같은데요 만약 업데이트되면 바로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오늘 빌보드차트를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아 그리고 오늘은 어제보다 쌀쌀하네요 어제랑 그제는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하지만 오늘 날씨가 쌀쌀해서 미세먼지농도는 낮겠죠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챔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전북이 킷켓이던가 무슨 과자 이름 비슷한 홍콩 1위팀과의 경기에서 6:0 대승을 했답니다 근데 홍콩팀에 포를란선수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런데도 우리 전북에 대패하고 말았어요 ㅎㅎ 역시 아시아 최강은 전북인것 같아요 그리고 전북이 올해에 아챔들기 위해서 대대적인 선수 보강을 했는데요 공격수중 아드리아노선수와 티아고서수 등 케이리그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했던 선수들을 영입했답니다 어제 경기 보는데 정말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어후 갑자기 추워졌어요 오늘같은 날은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이렇게 기온차가 많이 나는 날에는 감기 걸리기 쉽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기온이 내려가니 귀신맨치로 미세먼지농도가 낮아 지는것 봐요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이요^^

 

레터 플로우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인디뮤직계의 떠오르는 신성 레터 플로우 노래모음입니다 저는 사실 가수 레터 플로우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요 오늘 각종 차트에보니 급상승 차트에서 수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레터 플로우의 음악은 어떤지 그리고 여러분들께도 한번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노래재생순서

 

1 너의 아침 너의 오후,너의밤
2 이별 준비
3 충분해
4 사실
5 흩어진다
6 우리였던 시간들
7 이별을 말하다
8 완벽해
9 괜찮을 줄 알았는데
10 뭘 믿고 그렇게 이쁜거니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레터플로우의 다른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레터 플로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