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만나러 갑니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아 너무 좋으네요 ㅎ 그리고 날이 좋아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ㅎㅎ 하지만 기온이 내려가 조금 쌀쌀하기는 하네요 요근래 너무 비정상적으로 포근했어요 이제 예년 기온을 되찾는것 같네요 ㅎ 아 내일부터 주말이니 내일은 무얼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산에나 갔다 올까요 ㅎ 아니면 영화를 보러갈까요 ㅎ 아니 두가지 다 해야 겠네요 ㅎㅎ ㄱㄱ ㅎㅎ 아 그리고 요즘 패럴림픽 하고 있쬬 우리 선수들이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있다고 해서 정말 기쁘네요 물론 메달을 따면 좋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아도 몸이 불편하시거나 힘든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는 희망이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황희찬선수의 잘츠부르크와 도르트문트와의 유로파 리그 경기가 잇었는데요 경기에서 비겨서 지난번에 승리를 했떤 잘츠부르크가 유로파리그 8강행이 확정되었답니다 오늘 경기에서도 황희찬선수가 활약을 해서 경기에 기여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오전에 흐리고 오후부터 맑아진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현재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3도라고 합니다 날이 많이 쌀쌀하죠 참 엇그제만 해도 영상 21도 였는데 말이지요 ㅎ 그러니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감기걸리시지 않게 말이지요 그럼 미세먼지 농도도 알아 볼까요 역시나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오늘도 화이팅!! 하루만 버티세요 ㅎ

 

지금 만나러 갑니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ost 노래모음 입니다 지금 마나러 갑니다는 리메이크 영화 이죠 예전에 보았던 영화 였던것 같은데요 그때 상당히 감동적이었던것 같았어요 그래서 상당히 흥행했던 영화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리메이크 된 영화는 어떤지 시간 날때 보러 다녀와야 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영화 ost도 소개해 드리고 영화 소개도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해요 ㅎㅎ 그럼 ost잘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세상을 떠난 그녀가 다시 돌아왔다 모든 기얼을 잃은 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앙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수아 그로부터 1년 뒤 장마가 시작되는 어느 여름날 세상을 떠나기 전과 다름없는 모습의 수아가 나타난다 하지만 수아는 우진이 누구인지조차도 기억하지 못했다

 

출연배우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고창석 이유진

 

노래재생순서

 

1 리메이크 ost 수아의 여정

2 원작 ost 시간을 넘어서

 

그럼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