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뇽하세요 ㅎㅎ 오늘은 무슨날 바로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아하하하하하 너무 좋아요 오늘 날도 좋다고 하던데 놀러다니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ㅎ 그래서 오늘은 등산을 가려구요 ㅎㅎ 뭐 미세먼지가 있다고 하던데 마스크 끼고 가면되죠 아휴 요즘 너무 산에 못갔어요 확실히 산에 가는거랑 실내헬스장에서 운동하는거랑은 다른것 같아요 산에 올라가면 여러가지로 좋은것 같아요 새소리 바람소리 나무가 바람에 흐들리는 소리 그리고 산사에 풍경소리 너무 좋아요 이런게 힐링 아니겠습니까 ㅎㅎ 요즘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는데요 조금이나마 스트레스좀 풀릴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바로 오늘 축구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날이랍니다 바로 북아일랜드와 우리나라와의 경기 입니다 뭐 보나마나 우리가 이기겠지만 말이지요 ㅎ 손흥민선수가 2골 김신욱 이근호선가 한골씩해서 4:0 예상해 봅니다 아니면 손흥민선수 1골 김신욱선수가 1골 2:0 정도여 아니면 손흥민선수 해트트릭이요 ㅎㅎ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4도 최저 기온은 영상 4도라고 합니다 어제에 비교해도 거의 3도이상 오른것 같으네요 오늘 산에 가면 개구리 우는 소리 들을 수 있으려냐 모르겠네요 개굴개굴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날이 따뜻해지니까 미세먼지가 기승이네요 안돼~ ㅠ.ㅠ 어제도 도심 하늘이 뿌엿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이 그다지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ㅜ.ㅜ 그럼 오늘 즐거이 보내세요^^~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가 사기활극이라고 하는데 재미질것 같아요 그리고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장근석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 노래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나오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전 고개숙여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근데 제가 이렇게 미리 포스팅하는 이유는요 드라마소개도 있지만 제가 하루에 포스팅을 하나뿐이 하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선 포스팅후에 노래를 업데이트 하는씩으로 ost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해해주시는거죠 저의 블로그를 많이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스빈다

 

줄거리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트한 사도찬이 법꾸라지들을 화끈하게 잡아 들이는 통쾌한 사기 활극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근석 한예리 장근석 정웅인 조희봉 신도현 안승환 이정길 송원석 박원상 최재원 서영수 김서라 배민희

 

노래재생순서

 

1 스위치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