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닐로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드뎌 드뎌 불금입니다 야호 ㅎㅎ 아이 좋아라 ㅎ 에휴 이번주 월요일만 해도 아 짜장난다 했는데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 그리고 벌써 4월 중순입니다 어허허 제가 올해 1월달에 뭘했죠 막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고 했쬬 근데 벌써 올해도 거의 반이 지나고 있어요 ㅎㅎ 완전 스피드 스피드 욀케 빨리가는건지 그래도 올해는 조금 빨리 갔으면 좋겠어요 빨리 6월 7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왜냐구요 바로 월드컵이 있기 때문입니다 월드컵을 보려고 장장 4년을 기다려 왔답니다 ㅎㅎ 이번엔 16강에 올라갈 수 있을까요 뭐 다들 회의적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대해 봅니다 ㅎ 가능성은 저도 희박하게 보지만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오늘 유로파리그에서 황희찬선수가 득점을 하여서 팀이 유로파리그 다음라운드로 진출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황희찬선수 정말 엄청 뛰어 다니더라구요 활동량이 어마어마 해요 ㅎㅎ 정말 사람들이 황소 황희찬이라고 하는말이 틀리지 않은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9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7도라고 합니다 뭐 곳에 따라서 한때 약간 흐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볼까요 와우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이 대체적으로 보통입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보통이라고 합니다 와우 이얼마나 오랜만에 미세먼지가 없는날인지 모르겠네요 너무 좋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화이팅!!

 

닐로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데뷔 3년차 가수 닐로 노래모음입니다 오늘 각종 음원 차트를 보니 닐로의 노래가 수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닐로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기대되시나요 ㅎㅎ 그럼 닐로 노래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저의 블로그 자주 방문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지나오다
2 괜찮아
3 넋두리
4 바보
5 되돌리고 싶다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닐로의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분들은 덧글 달아주세요^^*

 

그럼 닐로 노래 즐거이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