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반자카파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어반자카파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기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ㅎ그리고 내일부터는 주말~~~ ㅎ 좋으시죠 ㅎ 그리고 요즘날이 많이 선선해져서 좋아요 그쵸 ㅎ 근데 요즘 미세먼지나 황사때문에 외출할때 힘드시죠 건강에도 무지 않좋다고 하더라구요 미세먼지가 폐에 직접들어가서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외출하실때에 마스크 꼭 챙기세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어제보다 많이더운 29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에휴 또 더워지네요 ㅠ.ㅠ 하지만 이번 주말 일요일인가 토요일에 비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비가온 후에 기온이 다시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몇일만 잘 버티세용~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아시안챔피언스리그에 동아시아의 8강팀이 모두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중국의 2팀과 한국의 전북과 서울이 8강에 함류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8강에서는 중국의 두팀과 한국의 두팀이 경기를 치룬다고 합니다 이참에 중국팀을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솔직히 아시아에서는 k리그가 역사와 전통이 있는 리그가 아닙니까 ㅎ 그리고 리그 순위도 1위이구요 ㅎ 솔직히 중국이 용병아니면 8강에 진출이나 할 수 있는 팀입니까 이번에 우리팀드이 8강에 진출하면서 돈이 다가 아니란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8강에 중국팀들을 만나서 한 3:0정도로 눌러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근데 솔직히말하면 중국팀들이 무섭긴 무섭습니다 팀 말구요 용병이요 ㅎ 용병 한명 영입하는데 수백억씩쓰고 최전성기의 수준급선수를 영입하니 무섭지 않을 수가 없잖아요 진짜 중국의 용병만 아니었어도 k리그 팀들이 아챔트로피를 몇번을 더 들었을텐데 정말 아쉬워요 근데 일본 팀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일본팀들이 모두 떨어져서 무지 꼬수워요 ㅎㅎ 특히 엇그제 서울과 우라와의 경기에서 어찌 통쾌하던지요 보는내내 심장이 쪼그라들다가 서울이 승부차기에서 이기면서 와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이래서 축구를 보는가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취미가 없으신분들은 축구보는것을 취미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너무 재미있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팀이 나와서 이기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그럼 이만 사담은 줄이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어반자카파 노래모음입니다 그룹 어반자카파가 이번에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고해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 발매한 앨범이네요 ㅎ 그리고 인기차트 무려 1위에 올라와있습니다 ㅎ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널 사랑하지 않아

2 궁금해

3 다 좋아

4 봄을 그리다

5 get

6 그날에 우리

7 beautiful day

8 river

9 커피를 마시고

10 니가 싫어

11 코끝에 겨울

12 둘 하나 둘

13 위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