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은지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이네요 ㅎ 지난주에도 머릿말이 같았죠 왜그러냐면요 할말이 없어요 ㅎㅎ 제가 글쓰는 제주가 있어서 글을 계속 창작하지 못한답니다 매주 같은 말이 계속 된다고 머라하지마세용 ㅎ 그리고 이해해주세용 ㅎ 우짜든 오늘 불금이라서 좋으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주말이구나 아싸 ㅎ 이번주는 정말 힘들었는데 주말에 쉬는 낙이라도 있어야죠 ㅎ 그리고 내일 이던가 모레던가 케이리그 슈퍼매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기대가 되네용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30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어제보다 높은 보통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날씨나 미세먼시 농도는 곳에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ㅎ 그럼 오늘도 화이팅~

 

오늘새벽 유로 2016 독일과 폴란드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ㅎㅎ 두팀이 두나라가 서로 앙숙관계라고 하네요 그래서 두팀이 서로 벼르고 있었다고합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양팀다 많은 공격을 했지만 수비선수들이 너무 잘해주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결과는 0:0 이었다고 합니다 독일팀을 좋아하시는 마니아 분들은 독일팀감독인 뢰브감독에 실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들리는 말로는 리그 득점왕을 쓰지 않고 전력외 선수를 썻다고 하네요 참 경기는 보지 않았지만 하이라이트를 보니 알것 같더라구요 유효슈팅이 몇번 없더라구요 그리고 폴란드에 레반도프스키선수가 있더군요 ㅎ 역시나 레반도스프스키선수도 옆에서 도와주는 동료가 급이 맞지않아서그런건지 별 활약을 하지 못했더라구요 유효슈팅도 거의 없었구요 번전히 수비에 막혔더라구요 하지만 독일이라는 강팀을 맞아서 괸찮은 경기를 했던것 같아요 독일과 폴란드 확실이 갭이 있잖아요 폴란드가 이득을 봤다고 생각합니다 유로 2016 우승 후보와 비기다니 정말 잘한것같아요 그에 반에 독일의 플레이에 실망을 많이 했네요 유효 슈팅이 거의 없었어요 슈팅이 거의 다 골대를 벗어나더라구요 그리고 하마터면 폴란드에게 질뻔했던 경기였습니다 독일의 수비가 너무 잘해주었던 경기였어요 독일의 보아텡선수였나요 이번경기에서 정말 잘해주었다고 합니다 여튼 뢰브감독 머리가 조금 아프겠어요 ㅎ 그리고 오늘 코파아메리카 8강전이 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30에 미국과 에콰도르와의 경기가 있다고 합니다 미국과 에콰도르 서로 만만치 않은 팀인데요 어느 팀이 이길지 우열을 가리기 힘들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국과 에콰도르와의 경기 관전평은 내일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온르 소개할노래는 여성 아이돌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의 솔로앨범 노래모음입니다 중간 중간에 복면가왕에 나와서 부른 노래들도 있어요 그리고 인기차트에 거의 하달이상 상위권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그만큼 노래가 좋다는 반중이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정은지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하늘바라기

2 사랑앞에서

3 미워요

4 all for you

5 사랑은 바람처럼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정은지의 다른 노래 듣고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